본문 바로가기

치킨

상현동 치킨 맛집 빠세빠세펍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동네에서 치킨을 먹기로 해서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문어 치킨 전문점 빠세빠세펍에 갔다.


■아래는 상현동 문어 치킨 맛집 빠세빠세펍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동네에서 그냥 지나칠 때는 내부를 자세히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펍 안에 들어가 보니, 빠세빠세펍만의 트랜디하고 특이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빠세빠세펍의 메뉴! 통 문어와 치킨, 여러 술안주들을 함께 팔고 있었다. 가격은 적당한 듯?





■빠세빠세펍은 또한, 펍답게 많은 종류의 맥주와 음료를 팔고 있었다.




■우선, 주문한 맥주는 쉐퍼호퍼! 쉐퍼호퍼 전용 잔에 나왔으며, 적당히 깊이 있으면서, 청량감이 좋았고 거품도 맛있었다.




■무료로 제공되는 강냉이와 맥주를 마시고 있으니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인 통 문어 치킨 등장!




■치킨 자체의 양이 엄청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괜찮은 퀄리티의 샐러드가 함께 나왔고, 치킨, 통 문어 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 그리고 필자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이 함께 나와서 정말 좋았다.






■치킨의 느끼함을 없애주고, 많이 먹으면 물릴 수 있는 치킨에 색다른 맛을 추가해주는 소스와 샐러드!






■빠세빠세펍의 치킨은 전체적으로 혜비하지 않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치킨이었다. 먹으면서 맥주와 참 좋은 조화를 이루는 치킨이란 생각이 들었다. 뿐만 아니라, 처음 먹어보는 통 문어 튀김 역시, 쫄깃하고 담백하니 엄청 맛있었고, 치킨과는 생각지도 못한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다.




■상현동에서 훌륭한 퀄리티의 맥주와 깔끔한 안주가 있는 펍을 찾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상현동 치킨 맛집 빠세빠세펍! 인테리어도 참 트랜디해서 친구들과 함께 금요일 밤 기분을 내며 간단히 맥주 한잔 하기에 딱 좋은 치킨집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