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킨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순살 양념 치킨

반응형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순살 양념 치킨

퇴근하고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필자가 요즈음 가장 사랑하고 있는 치킨집! 치킨마루에서 순살 양념 치킨을 사 먹었다.




■오늘따라 양이 더 많은 것 같은 치킨마루 순살 양념 치킨의 환상적인 비쥬얼! 튀김옷에 현미를 사용해서 굉장히 깔끔하게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양념 또한 필자가 가장 선호하는 느낌의 양념으로 딱 적당히 매콤하면서 양념 치킨 특유의 맛을 아주 잘 살려냈다. 치킨 양념의 매운맛이나 짠맛이 너무 과하다 보면 쉽게 물리기 일쑤인데,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화정옥빛점의 치킨 양념은 중독성이 있으면서 전혀 물리지 않는 깔끔한 맛이다.




■화정옥빛 치킨마루만의 전매특허? 떡튀김! 10개에 1,500원이라는 꽤나 저렴한 가격인데, 요것이 또 별미 중에 별미이다! 바삭하게 튀겨진 떡의 겉 식감과 안쪽의 쫄깃함이 공존한다! 순살 치킨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의 조화!




■따로, 부가 설명이 필요 없는 맛있는 순살 양념 치킨의 근접샷!





■요즘,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먹는 것 같은 화정동 치킨마루 화정옥빛점의 순살 양념 치킨과 떡튀김! 아무래도 필자는 앞으로도 더 자주 치킨마루에서 요 순살 양념 치킨과 떡튀김을 먹을 것 같은데... 음, 다음번엔 마늘 간장 순살 치킨을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래는 맛있는 순살 양념 치킨과 떡튀김을 판매하는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화정옥빛점의 위치 지도, 약도와 메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