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돌잔치 식당

반응형


■일산 돌잔치 식당

일산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일식집 관훈하우스!






■일산에 위치한 일식 코스요리 맛집 관훈하우스에서는 요런 식으로 단체 예약 시에 3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다.




■외부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다.








■전체적으로 목조 인테리어와 식당 안을 메우고 있는 많은 나무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었다.




■회식 장소로 적합할 것 같은 관훈하우스의 넓은 홀!









■관훈하우스의 요리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고급 코스 요리답게 정갈한 느낌이었다.






■필자가 특히, 좋아하는 장어 구이도 코스에 포함되어 있어서 특히 마음에 들었다.




■요렇게 살짝 구운 맛깔나는 전복도 나오고...






■이 밖에도 굉장히 다양하고 푸짐한 코스 요리가 나왔는데, 너무 급하게 먹느라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다.




■일식 코스 요리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신선한 횟감! 관훈하우스의 회는 큼직큼직하고 엄청나게 신선한 퀄리티 좋은 회였다.




■꼬득꼬득하고 담백한 식감이 일품인 활바닷가재회! 흔히 접할 수 없는 회라 더욱더 맛있게 잘 먹었다.





■홀도 넓고 음식도 훌륭해서 일산 맛집, 회식 장소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 일식 코스 요리집 관훈하우스! 일산에서 고급스러운 바닷가재회를 먹고 싶거나, 접대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