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행신동 중국집 맛집 옥루

반응형


■행신동 중국집 맛집 옥루

행신동에 위치한 중국집 옥루! 토요일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토요일 늦은 점심이었는데, 매장이 거의 꽉 찰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함께 주문한 메뉴는 옥루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문어 짬뽕 그리고 볶음밥!




■문어 짬뽕보다 먼저 볶음밥이 나왔는데, 엄청나게 큰 그릇에 푸짐하게 볶음밥이 담겨 있었다.




■볶음밥 재료로 오징어 등 해물도 꽤나 많이 들어가 있어서 볶음밥의 맛 자체가 풍부했으며, 너무 고슬고슬하고 맛있는 밥과 계란, 너무 짜지 않고 딱 적당한 간의 짜장 소스의 조화가 매우 훌륭했으며, 자꾸자꾸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의 볶음밥이었다.




■볶음밥과 함께 나온 짬뽕 국물!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 임에도 쭈꾸미 등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맛이 깊었다.






■이윽고,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인 문어 짬뽕도 나왔는데, 홍합, 문어 등 엄청나게 푸짐한 해물이 짬뽕 그릇을 가득 메우고 있었으며, 앞서 말했듯 깊은 국물맛이 정말 훌륭한 짬뽕이었다. 문어 역시 신선한 문어를 사용해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식감이 훌륭했다. 짬뽕 면은 큰 특징은 없는 베이직한 짬뽕 면발이었다. 행신동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볶음밥과 퀄리티 좋은 문어 짬뽕을 먹을 수 있는 중국집 맛집 옥루의 후기를 마친다.


■아래는 행신동 중국집 맛집 옥루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2016/11/30 - [맛집, 먹방] - 화정역 왕십리 황소곱창

2016/11/17 - [맛집, 먹방] - 화정동 짬뽕 맛집 추천 짬뽕 탕수육

2016/11/14 - [맛집, 먹방] - 화정역 맛집 스테이크 레이브

2016/11/08 - [맛집, 먹방] - 화정역 중국집 짬뽕 탕수육

2016/10/11 - [치킨] -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순살 양념 치킨

2016/09/30 - [맛집, 먹방] - 화정역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

2016/09/29 - [치킨] - 화정동 치킨 추천 치킨마루 화정옥빛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