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화정역 중국집 짬뽕 탕수육

반응형


■화정역 중국집 짬뽕 탕수육

자취방 근처 화정역에서 찾은 탕수육, 중국집 맛집! 짬뽕&탕수육! 가게 이름에서부터 남다른 자부심이 느껴진다.







■화정역 중국집 짬뽕&탕수육의 전 메뉴! 요즘은 중국집에 가서 먹는 짜장면, 짬뽕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이런 가격을 찾아보기 힘든데, 모든 메뉴 다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식당이 굉장히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시킨 메뉴는 탕수육과 항정살 된장구이 덮밥! 정말 깊은 맛이 날 것 같은 짬뽕 국물도 함께 나왔다!





■화정역 중국집 짬뽕&탕수육의 탕수육은 그야말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탕수육의 표본이었다. 튀김옷이 고급스러웠고, 고기의 품질도 좋았으며, 소스도 과하지 않고 적당히 새콤하고 달달해서 담백한 탕수육과 아주 잘 어울렸다. 한마디로 맛있고 고급진 탕수육!




■뚜둔! 그리고 기대를 모았던 메뉴 항정살 된장구이 덮밥 등장! 일단, 7,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인데도, 비싼 재료인 숙주, 항정살의 양이 꽤 많아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항정살 된장구이 덮밥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항정살과 고슬고슬한 흰 쌀밥에 더해진 아삭한 숙주의 식감과 구수한 된장의 조화가 환상적인 맛이었다.





■함께 나온 짬뽕 국물도 쓸데없이 맵기만 한 짬뽕이 아닌, 깊이 있고 불맛이 느껴지는 얼큰한 맛이 딱 필자가 좋아하는 그런 짬뽕 국물이었다. 다음번엔 꼭 짬뽕도 먹어볼 예정!







■다음날 또 생각나서 퇴근길에 테이크 아웃해 온 탕수육!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공이 느껴지는 탕수육과 짬뽕 그리고 특별하고 맛있는 메뉴인 항정살 된장구이 덮밥을 즐길 수 있는 화정역 중국집 짱뽕 탕수육! 중국 음식임에도 정말 깔끔하면서 중독성 있게 맛깔나서 앞으로도 자주 들를 것 같은 화정역 맛집이다.


2016/10/11 - [맛집, 먹방] - 화정동 치킨 맛집 치킨마루 순살 양념 치킨

2016/09/30 - [맛집, 먹방] - 화정역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

2016/09/29 - [맛집, 먹방] - 화정동 치킨 추천 치킨마루 화정옥빛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