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

반응형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일산의 양갈비, 양꼬치 전문점 야마사와! 양꼬치, 양갈비 전문점답지 않게 생각보다 큰 규모와 입구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에 살짝 압도되었다!










■꽤 비싼 레스토랑 혹은 이자카야 느낌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굉장히 신선했다!




■야마사와의 메뉴판! 숯불 화로를 직접 테이블 위에 올려 먹는 만큼 안전을 위해 8세 이하의 어린이는 출입을 금하고 있었다. 그렇기에 더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필자에게 있어선 굉장히 만족스러운 규정이었다.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의 전체 메뉴! 고급 양갈비와 양등심인 만큼 가격이 엄청 저렴하지만은 않은 편! 뭐... 고급스러운 요리 분위기를 즐기면서 엄청나게 싼 가격을 바라는 것은 도둑놈 심보일 수도 있겠다 싶다.




■육질이 부드러운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 취급하는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 메뉴판에 있는 수입 인증서를 통해 양고기 퀄리티에 대한 신뢰를 좀 더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양갈비를 좋아하는 필자와 여자친구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A세트!





■보통 양꼬치, 양갈비 집에서 제공되는 소스들이 나오고!





■양갈비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마사와에서는 또띠아와 올리브, 토마토 소스도 요렇게나 많이 세트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었다. 올리브를 사랑하는 필자의 여친의 입꼬리가 한껏 올라갔던 부분!




■엄청나게 푸짐하고 깔끔한 밑반찬 한상차림!






■불판이 숯불 화로, 불판이 들어오고... 드디어 양갈비도 등장! 한눈에 봐도 신선한 양갈비임을 느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버섯과 양파, 마늘에 토마토까지! 푸짐하게 제공됐다.


 


■드디어, 불판 위에 오른 고급 양갈비!




■양갈비가 어느 정도 익었을 때 가위로 잘라주고!





■아름다운 빛깔로? 익어가는 고급진 양갈비들!




■고급 양갈비는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딱 적당하게 익혀 먹는 것이 포인트!




■첫 양갈비 고기는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소스를 아주 살짝만 곁들이고 부추만 얹어서 한 입! 풍부한 육즙과 고급스러운 기름기가 함께 느껴졌으며, 엄청나게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다. 양갈비만의 장점 중 하나는 고기 자체가 두껍기 때문에 육즙의 풍부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고기를 삼키기 전까지 충분히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다.





■다음은 토마토 소스를 살짝 곁들이고 올리브, 또띠아와 한 입! 의외로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또띠아와 토마토 소스, 올리브가 양갈비의 감칠맛을 더 해주고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부분까지 확 잡아주는 조합이었다! 여자친구가 특히, 좋아했던 조합!





■계속해서 익어가는 고급스러운 양갈비들!






■양갈비의 진수는 바로 요 갈빗대 끝부분! 다른 부위보다 훨씬 육즙이 풍부해서 고기 맛이 그야말로 일품이다!




■양갈비뿐만 아니라, 추가로 주문한 양꼬치 역시 고기 육질이 좋아 굉장히 맛있었다!




■고급진 레스토랑 또는 이자카야 같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최고 퀄리티의 양갈비와 양꼬치를 즐길 수 있는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 연인들에게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 일산의 양갈비 맛집이다. 어둑어둑해질 무렵, 야마사와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의 최고급 양갈비, 사케 한 잔을 함께 즐긴다면, 없던 사랑도 싹틀 것 같다!


■아래는 일산 양갈비, 양꼬치 맛집 야마사와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