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명동 족발, 을지로입구역 맛집 미쓰족발

반응형


■명동 족발, 을지로입구역 맛집 미쓰족발

여자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한 다양한 퓨전 족발을 판매하는 미쓰족발 명동점! 신기한 사실은 '여성'이라는 뜻의 '미쓰'가 아닌, '신화'라는 뜻의 '미쓰'라고 한다.






■명동에 위치한 족발 맛집답게, 식당 안에는 중국인, 일본인 등 많은 외국인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물론 한국인도 많았다! 글로벌 맛집?답게 중국어와 영어로 메뉴를 표기한 것이 눈에 띄었다.




■족발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홍보 간판!











■식당에 자리 잡고 앉자 요렇게 많은 종류의 푸짐한 반찬들이 제공되었다. 샐러드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서 족발의 느끼함을 덜어주기 딱 좋았고, 새우가 들어가 있는 계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으며, 칼국수도 얼큰하니 참 맛있었다.

 



■미쓰족발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마늘 족발 등장!




■맛깔나게 생긴 족발 위에 올라간 푸짐한 다진 마늘이 환상적인 비쥬얼을 만들어냈다!




■족발을 마늘과 잘 섞어주고...




■드디어, 시식! 미쓰족발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마늘 족발은 부드럽고 향이 좋은 최고급 족발과 다진 마늘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다. 특히, 마늘 소스가 달콤했다면, 금방 질렸을 것 같은데, 전혀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의 다진 마늘이어서 족발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감칠맛을 더해줬기 때문에, 계속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추가로 시킨 어묵탕!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어묵이 들어가 있고, 국물이 깊어서 소주 안주로 딱 좋을 것 같은 어묵탕이었다!




■다음 메뉴는 퓨전 족발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문어 족발! 일단, 엄청난 비쥬얼이 시선부터 확 사로잡는다!










■문어 족발은 따뜻한 족발이 아닌, 냉 족발이었는데, 은은하게 달달하면서도 은근히 매콤한 맛도 나는 신기한 소스가 부드러운 족발, 쫄깃하고 싱싱한 문어와 아주 잘 어울렸고 야채도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그런 퓨전 족발이었다. 특히, 문어와 족발을 한 번에 소스에 푹 찍어 먹는 맛은 정말 최고였다!


 


■2% 아쉬워서 시킨 주먹밥! 요렇게 이쁜 일본식 그릇에 담겨 나왔다!




■싱싱하고 푸짐한 양의 날치알!





■밥도 꼬들하고 재료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을 수밖에 없는 주먹밥이었다. 족발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무료로 제공되는 칼국수와도 아주 잘 어울렸다. 명동에서 마늘 족발, 문어 족발, 매운 족발 등 맛있는 퓨전 족발을 먹을 수 있는 을지로입구역 맛집 미쓰족발! 족발 매니아인데, 새로운 퓨전 족발을 맛보고 싶으신 분이나, 깔끔하고 퀄리티 좋은 족발을 원하시는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또한, 명동 족발 맛집 미쓰족발은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거나 회식 장소로도 딱 좋은 식당인 것 같다.


■아래는 명동 족발, 을지로입구역 맛집 미쓰족발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