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라페스타 양꼬치 감성양꼬치

반응형


■일산 라페스타 양꼬치 감성양꼬치

일산 라페스타에서 고급스러운 양갈비와 양꼬치를 먹기 위해 친구와 함께 방문한 감성양꼬치!




■감성양꼬치는 요렇게 라페스타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라페스타 큰길을 따라 쭈욱 걸어가면 보이는 위치!




■감성양꼬치의 전 메뉴! 숯불, 허브, 바베큐, 매운맛 등 양꼬치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신기했다.




■우선, 고급스러운 양갈비로 시작!




■익히기 전부터 엄청난 육즙과 고급스러운 양기름이 느껴지는 양갈비의 퀄리티!




■요렇게 같이 새우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나온다.





■자, 드디어 양갈비를 굽기 시작!






■부가 설명이 없더라도 고화질 근접샷으로 양갈비의 퀄리티가 어느 정도는 느껴질 것 같다.






■야들야들하게 익어가는 최고급 양갈비!






■양갈비는 요렇게 살짝 덜 익었을 때 먹는 것이 더 맛있는 것 같다. 역시나 예상대로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양갈비였으며, 풍부한 육즙과 기름이 입에 착착 달라 붙었다. 식감도 너무 부드러웠으며, 양 특유의 냄새가 전혀 없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양갈비의 클라이막스! 뜯어먹는 갈빗대! 부드러운 고기와 비계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맛! 고기의 풍미를 극한으로 느낄 수 있다고나 할까...





■다음 주문한 메뉴는 모듬 양꼬치! 앞서 말했듯, 아주 다양하게 숯불, 허브, 바베큐, 매운맛의 양꼬치가 함께 나왔다.




■감성양꼬치는 양갈비도 양갈비지만 특히, 양꼬치의 퀄리티가 엄청나게 좋았다. 보통 양꼬치는 고기도 작고 식감도 오래 남지 않아 먹으면 2% 부족한 맛이 나기 일쑤인데, 감성양꼬치의 양꼬치는 고기살이 엄청 큼직하고 식감도 좋은 데다가 육즙이 풍부해서 일반적인 양꼬치와는 고기 자체의 급이 다른 그런 맛이었다.





■야들야들 숯불에 잘 익어가는 퀄리티 좋은 양꼬치!





■엄청나게 돼지같이 먹었지만, 그래도 아쉬워서 마무리 메뉴로 시킨 볶음밥! 고슬고슬한 밥알이 매력적이었으며, 기름에 알맞게 볶아져 정말 감칠맛이 끝내줬다. 특히, 고기가 은근 많이 들어있어 필자 마음에 쏙 드는 볶음밥이었다! 일산 라페스타에서 양꼬치, 양갈비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최고 퀄리티의 양꼬치, 양갈비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