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라이브방송회사 추천, 마곡 발산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

반응형

 

■회사 업무로 인해, 스튜디오 라이브방송 서비스를 하는 회사를 알아보던 중, 홈엑스 스튜디오를 접하게 되었다.

 

 

02-2667-8886

www.camkohome.org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

실시간방송 대행 /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대행 / 라이브커머스 대행 / 웨비나 대행 / 크로마키 스튜디오 / 호리존 스튜디오

www.camkohome.org

 

 

 

■홈엑스 스튜디오는 라이브방송에 대한 통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장비, 스튜디오, 인력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준비나 협업 없이, 자체적으로 라이브 세팅부터, 연출, 촬영, 방송 송출까지 통합형으로 서비스를 진행해 주었다.

 

 

 

■필자의 경우, 회사에서 마케팅을 위한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를 진행한 적이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개인 라이브방송 송출을 진행해 보았지만, 실시간 기반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송출은 언제나 예기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였던 것 같다.

 

 

 

■그 뒤부터, 큰 예산이 들어가는 송출의 경우, 통합 지원이 가능한 전문 스튜디오에 맡기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특히,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는 유튜브라이브, 줌라이브, 실시간방송 등 최근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어난 분야에 대해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전문성 있는 인력이 프로젝트를 전담해 준다는 부분에서 신뢰감이 들었다.

 

 

 

■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에서 스튜디오를 알아볼 때, 가장 큰 불편함이 업체별 견적이나 가격 비교를 일일이 전화해가면 알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는 각 방송 송출 서비스별 패키지 가격을 투명하게 안내하고 있어, 담당자 입장에서 편안하게 컨텍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러한 사항들 외에도, 지금까지 진행했던 스튜디오, 방송 송출 업체 중 장비의 퀄리티나, 스튜디오 규모, 인력의 전문성 면에서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특히, 여러 대기업들과 이미 많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으며, 필자가 동종 업계 지인들로부터 추천을 꽤나들을 정도로 퀄리티 자체가 우수했다.

 

 

■이러한 부분들 외에도, 총 160평 규모로 구성된 4개의 스튜디오 룸은 개별로 특색을 지니고 있어, 촬영 컨셉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서 좋았다.

 

■필자의 경우, C룸 - C패키지 상품으로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필자 기업 컨셉에 맞춘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 세팅, 리허설 등 시간이 충분하여 담당자 입장에서 마음이 놓였으며, 3명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라이브 게시, 행사 시간 중 군더더기 없이 완벽하게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또한,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는 2021 취학전 아동 실명예방사업 온라인 교육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였는데, 단순한 라이브 송출이 아닌, 이러한 온라인 교육 분야에 대한 래퍼런스도 충분한 것 같았다.

 

■전문화된 라이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 특히, 마곡 발산 쪽에서 촬영 혹은 방송 송출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할 경우에,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아래는 마곡 발산 마곡 발산 캠프코리아홈 홈엑스 스튜디오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