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간석동 꽃집 추천

반응형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소중한 사람에게 종종 꽃 또는 식물을 선물을 합니다.

 

 

인천 남동구 간석동 285-2 양지플라워

http://kko.to/Uql2LfYkD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똑같은 꽃을 고르더라도 품질이 낮은 꽃은 금방 시들고, 받은 사람의 마음도 시들게 만들곤 합니다. 인천 최초로 건축된 올리브 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양지플라워는 꽃의 퀄리티가 좋고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간석동 한자리에서 30년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30년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양지플라워를 통해 희로애락을 함께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양지플라워는 늘 최상 품질의 꽃만을 엄선하고 철저하게 관리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꽃이 쉽게 시들지 않고 활짝 피어있으며, 받는 사람의 마음도 활짝 피게 만듭니다. 예쁜 꽃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는 신뢰, 그리고 상냥한 서비스를 원칙으로 양지플라워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양지플라워는 꽃 외에도 난이나 다양한 식물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취향에 맞는 식물이 있는지 꼭 한번 구경하러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고객 요청 시에는 맞춤형 선물 포장도 가능해요. 부모님 효도 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꽃을 구매한 사람은 조건 없이 행복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양지플라워는 손님에게 꼭 행복하라는 인사를 합니다. 행복을 판다는 진실과 성실로 고객을 만나는 양지플라워! 구월동에서 꽃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285-2 양지플라워

http://kko.to/Uql2LfYkD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