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MSI GE60-i5 2PL Cobra Lite 코브라 라이트 노트북 구매후기, 개봉기, 스펙

반응형


포멧, 업그레이드를 해가며 약 5~6년간 쓰던 데스크탑과 작별을 고하기위해 노트북을 주문하기로 했다.

 

용산상가도 직접 다녀오고 거의 보름간의 긴 기간동안 고심한 끝에, MSI GE60-i5 2PL Cobra Lite (엠에스아이 코브라 라이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주문은 컴퓨존으로 했는데, 주문한지 3일만에 배송이 왔다.

 

엄청난 양의 뾱뾱이와 함께ㅋㅋㅋ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부품들 밑쪽엔 드라이버 관련 CD와 다국어로 번역된 설명서들이 포함되어있다.

 

 


간단한 외관...

 

스포츠카를 모티브로하여 디자인했다는 말답게, 날렵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내 맘에 쏙 든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운영체제 미포함제품이라, 미리 윈도우를 구입 또는 구해놔야 빠른 사용이 가능하다.

 

나는 윈도살 돈이없어, 학생용 무료 임베디드 8.1 윈도우 (Embedded Windows 8,1)를 MS 드림스파크에서 다운받아 사용했다.

 

아 또한 SSD 탑재 노트북이어서 그런지 CD 슬롯이 없어서 윈도 설치 이후에도 하드디스크에 내장되어있는 드라이버 설치 인스톨프로그램으로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하게된다.

 

뭐 설치나 운영체제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은 여러 전문가 블로거 분들이 이미 많이 포스팅했으니, 이만하고..

 

마지막으로 윈도 8.1 부팅속도와 MSI 노트북의 별미, 클럽 DJ 느낌이 물씬 풍기는? LED 자판 조명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다.

 

 


하앍...이쁘닼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