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황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반응형


■종로 황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친구들과 식사와 겸해서 술을 마시러 방문한 종로 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종로 3가, 종각역과는 매우 가까웠지만, 맛집답게? 골목 후미진 곳에 위치해서 찾기가 은근히 힘들었다.


■아래는 종로 황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최가네 황소곱창의 또 다른 메뉴! 메인 메뉴인 한우 소곱창, 대창, 양 외에도 일반 한식부터 돼지고기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2인분 기준인 것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인 것 같다.




■필자와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는 메인 메뉴인 황소곱창! 곱창을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자,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생고구마와




■배추, 상추 겉절이




■양파 장아찌




■순두부와




■푸짐한 양의 부추까지!





■게다가, 곱창집에서 빠질 수 없는 생간, 천엽 역시 푸짐하게 나왔다. 필자 마음에 쏙 들었던 부분! 굉장히 신선했다.






■뿐만 아니라, 된장찌개도 기본 밑반찬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구수하면서 칼칼한 맛이 소곱창의 느끼함을 없애주기 딱 좋았다.





■자,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인 소곱창 등장! 소곱창 뿐만 아니라, 염통도 꽤 많이 함께 나왔다.





■소곱창의 숨 막히는 근접샷!






■곱창의 맛은 일단, 곱이 많은 편이라 고소하면서 곱창 하나를 먹어도 입이 꽉 차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쫄깃한 식감과 곱창의 고소함 가득한 즐거운 느끼함이 잘 조화를 이루는 훌륭한 곱창이었다. 식감 자체는 쫄깃하지만, 곱창 전체로 본다면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느낌의 곱창이었다.




■아까의 생고구마는 그냥 먹으니 정말 맛이 없었고, 요렇게 구워 먹으니 꿀맛이었다!








■오늘의 식사는 곱창 기름으로 볶아서 고소함이 그대로 살아있고 고슬고슬한 밥 때문에 자꾸 손이 가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다.




■야들야들하고 고소한 곱창을 맛볼 수 있는 종로 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종로에서 맛있는 소곱창을 먹고 싶거나, 입에 기름칠을 든든하게 하고 싶은데, 술도 한잔 걸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종로 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곱창 고수?인 필자와 친구들 모두 매우 만족한 종로의 곱창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