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

반응형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 식당이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크고 테이블 숫자도 많아서 놀랐다. 필자가 그동안 갔었던 일산 맛집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인 듯하다.





■요렇게 야외 테라스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밖에서 식사하기도 딱 좋다.


 


■집밥, 찬을 따로 싸와서 먹어도 된다니, 굉장히 대인배스러운 문구!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쨌든 신선한 장어를 판다는 내용 같다...






■장어뿐만 아니라, 대하, 전복, 굴비 등 맛있고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었다.


 



■일산에 방송국이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연예인들이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를 방문한 흔적을 남겼다. 김유정과 이민기의 싸인!





■작은 어항에서 대하들이 열심히 뱅글뱅글 헤엄치고 있었다. 신선한 해산물을 판다는 증거!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의 전체 메뉴이다.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깔끔한 맛으로 장어의 맛을 살려주는 밑반찬들!




■요런 밑반찬을 언제든지 원하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가 나왔다. 야들야들 신선해 보이는 장어의 자태!






■우선, 주방에서 장어를 숯불로 적당히 초벌 구이를 하고 나서, 다시 손님 식탁에서 숯불로 장어를 먹기 딱 좋게 굽는 방식!




■알맞게 잘 익어가고 있는 장어 구이의 모습! 정말 군침이 절로 넘어간다...









■장어와 최고의 궁합이라는 생강과 한 입!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의 장어 구이는 정말 엄청나게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장어였다. 씹을 때마다 고급스러운 장어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고, 알맞게 장어에 입혀진 숯불 향이 정말 훌륭했다.





■남자에게 좋다는 장어 꼬리! 잘 구워져서 바삭하면서도 장어의 육질이 그대로 살아있어 쫄깃했다.




■2%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주문한 메뉴는 바로 풍천 장어탕! 임금님 수라상 같은 밥그릇이 굉장히 맘에 들었다.




■장어탕과 함께 딸려오는 새로운 밑반찬들!




■밑반찬 중 특히, 마음에 든 것은 바로 생 낙지 무침이었다. 쫄깃하고 신선한 낙지와 자꾸 손이 가게 만드는 매콤한 양념 때문에 밥 도둑이 따로 없었다.


 


■보양에 딱 좋을 것 같은 얼큰하면서 구수한 깊은 맛이 느껴지는 장어탕! 보양식 탕에 들어가는 각종 야채들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다.







■깊이 있는 장어탕 국물에 밥을 말아서 야채와 한술 먹으면, 최고의 보양식이 따로 없는 것 같다. 아재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구수하고 깊은 맛의 장어탕이었다. 숯불로 구워진 신선하고 쫄깃한 장어 구이와 깊이 있는 최고의 보양식! 장어탕을 먹을 수 있는 일산 최고의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 부모님과 함께 꼭 다시 들러야 할 장어 구이 맛집인 것 같다.


■아래는 일산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