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버거킹 너겟킹, 콰트로치즈와퍼

반응형


■버거킹 너겟킹, 콰트로치즈와퍼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 버거킹의 두 메뉴! 너겟킹과 콰트로치즈와퍼! 푸짐한 저녁으로 손색이 없다.







■콰트로치즈와퍼는 풍부한 치즈가 특징인 와퍼인데, 필자에게는 조금 아쉬움이 남는 맛이었다.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필자에게도 살짝 느끼하게 느껴질 정도! 까망베르머쉬룸와퍼처럼 크리미한 느끼함이 아닌, 퍽퍽한 느낌의 느끼함이라 좀 더 아쉬웠다. 필자 개인적으론 피클, 케찹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치즈와퍼가 콰트로치즈와퍼 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 그래도 버거킹 할인 행사를 통해 3,900원에 먹었으니 만족!




■버거킹의 너겟킹은 10조각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것 역시 버거킹의 할인 행사인 것 같은데, 너겟킹 10조각 2,000원 할인 행사는 굉장히 자주 하는 편인 것 같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너겟킹의 맛! 버거킹의 너겟킹은 함께 주는 머스타드 소스와 정말 잘 어울린다. 야들야들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너겟킹!




■10월 9일까지 진행 예정인 버거킹 와퍼 할인 행사! 까망베르머쉬룸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가지 맛있는 와퍼 메뉴를 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필자도 요 할인행사를 이번 주에 계속 애용하고 있다. 또한, 야들야들 자꾸 손이 가는 너겟킹 역시 10조각에 2,000원 혜자스러운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퀄리티 좋은 버거와 맛있는 너겟을 할인 행사를 통해 혜자스러운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던 버거킹 너겟킹, 콰트로치즈와퍼 후기를 마친다.


2016/10/04 - [맛집, 먹방] - 버거킹 와퍼 가격 할인

2016/09/13 - [맛집, 먹방] - 버거킹 메뉴 추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

2016/09/05 - [맛집, 먹방] -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