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반응형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이번 맥도날드의 신메뉴는 다름 아닌 치킨버거였다! 요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는 과연,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인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의 아성에 도전할 수 있을지?





■간장 베이스로 양념하고 버터밀크 파우더를 입혀서 튀겨, 더욱 바삭한 맛을 낸다는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의 통 닭다리살 패티!




■그 맛이 궁금하여 맥도날드에서 바로 사 왔다!




■비쥬얼은 뭔가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와 큰 차이가 없어 보였다. 음... 굳이 따지자면 치킨 패티가 좀 더 커 보인다는 점 정도?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의 맛은 솔직히 말하면 필자의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다. 분명, 치킨 패티는 매우 바삭하고 닭살의 퀄리티 역시 훌륭했지만, 전체적으로 버거의 맛이 따로 노는 듯한 조합이었으며, 밋밋한 맛이었다. 예를 들어, 치킨 패티의 맛을 생각보다 훨씬 두꺼운 오이 피클이 가려버리는 느낌이었고, 소스의 양도 전체적으로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다. 훌륭한 퀄리티의 치킨 패티, 딱 알맞은 양의 야채와 매콤한 소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와 비교되는 부분이었다.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라는 새로운 치킨버거가 출시되었지만, 필자는 앞으로도 여전히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만을 즐길 것 같다.


2016/09/02 - [햄버거] - 맥도날드 더블 1955버거 후기!

2016/08/11 - [햄버거] - 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시 버거 세트 가격과 후기!

2016/08/04 - [햄버거] - 맥도날드 메뉴 추천! 리우 1955 버거 후기

2016/01/19 - [햄버거] - 맥도날드 알바생이 말해주는 맥도날드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