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버거킹 메뉴 추천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반응형


■버거킹 메뉴 추천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요즘 신메뉴 출시가 잦은 것 같은 버거킹! 버거킹의 신메뉴들은 항상 필자를 실망시키지 않았던 것 같다. 이번에 출시된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는 요즘 아주 잘 나가고 있는 수제 버거, 프리미엄 버거를 지향하여 만든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급진 퀄리티의 버거이다.





■그 만큼 가격도 조금 있는 편이지만, 스테이크 패티에 무려 맛있게 시즈닝된 닭가슴살이 빼곡히 들어가 있고, 빵 또한, 일반 버거킹 빵보다 고급진 호밀빵이다. 이 정도 재료에 이제까지 버거킹 버거 특유의 완성도를 고려하면 가격 값은 하는 버거일 것 같은 느낌이 난다!




■아무튼, 그렇게 자취방 앞 버거킹에서 구입한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버거킹 버거 답게 굉장히 빵빵한 포장 비쥬얼이 마음에 들었다.




■사실, 이렇게 보면 버거킹의 베이직 메뉴인 와퍼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요렇게 안에는 시즈닝된 닭가슴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게다가, 버거 빵이 일반 버거킹의 빵보다 훨씬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났는데, 패티나 야채없이 요 빵만 먹어도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중독성을 갖춘 부담없고 고소한 맛의 빵이었다. 빵 이름이 호밀 브리오슈라고 하는데, 버거킹에서 자신만만하게 광고할만한 최고의 맛이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호밀 브리오슈와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시즈닝 닭가슴살과 풍부하게 퍼지는 버거킹 스테이크 직화 고기의 맛은 정말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식감과 최고의 맛을 만들어낸다. 필자가 버거킹 강력 추천 메뉴로 밀고 싶은 버거킹의 신메뉴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다른 분들도 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버거의 맛을 꼭 한 번쯤은 맛보시길 바란다.


2016/11/17 - [햄버거] - 버거킹 롱킹

2016/10/07 - [햄버거] - 버거킹 너겟킹, 콰트로치즈와퍼

2016/10/04 - [햄버거] - 버거킹 와퍼 가격 할인

2016/09/13 - [햄버거] - 버거킹 메뉴 추천!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

2016/09/05 - [햄버거] -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