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

반응형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직화홀릭바이트 피자 이후로 더더욱 애용하고 있는 피자스쿨! 이번엔 나름대로 핫하고 참신한 메뉴! 비프퀘사디아 피자를 먹어 보았다.




■일단,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는 엄청난 양의 치즈가 올라가 있고 피자 위에 퀘사디아처럼 또띠아가 올라가 있어 굉장히 특이한 비쥬얼을 하고 있다.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의 첫 맛은 풍부한 치즈가 느껴지고, 그 이후에 내부에 있는 맛있는 피자 소스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룬다. 맨 위에 올라가 있는 또띠아로 인해, 첫 식감은 엄청 바삭한데, 조금 더 씹으면 앞서 말했던 치즈, 피자 소스와 함께 피자와 또띠아 사이에 있는 비프가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쭉쭉 늘어나는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와 비프, 또띠아의 바삭한 식감이 퀘사디아와 비슷한 훌륭한 맛을 만들어 낸다!




■또띠아를 열어보면 소스와 비프 토핑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의 피자와 많지 않은 재료로 이렇게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던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 내부에 조금 더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 있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피자스쿨 피자 중 꽤나 상위권의 맛을 선사하는 피자라고 생각된다. 치즈와 소스가 굉장히 풍부하게 들어 있고, 식감도 좋아서 요러한 특징의 피자들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2016/10/14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직화홀릭바이트 피자

2016/10/06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2016/08/26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까르보네피자 후기!

2016/07/28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불친절? 솔직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