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

피자스쿨 메뉴 멕시칸바이트 피자

반응형


■피자스쿨 메뉴 멕시칸바이트 피자

요즘 한창 필자가 애용 중인 피자 프렌차이즈 피자스쿨이다. 이번에 피자스쿨에서 선정한 메뉴는 바로 멕시칸바이트 피자!




■역시나, 피자스쿨 바이트 피자는 압도적으로 맛있을 것만 같은 비쥬얼을 자랑한다. 가격은 일반 피자보다 조금 더 비싼 11,000원이지만, 피자스쿨 바이트 메뉴는 갈릭소스와 피클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그리고 타 피자 프렌차이즈의 가격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


 


■흘러넘치고 있는 야들야들한 치즈와 고구마 무스, 매콤한 멕시칸 치킨의 조화!





■피자스쿨 메뉴 멕시칸바이트 피자의 맛은 딱 한국인이 좋아할 것 같은 정도의 알맞은 매콤한 맛의 치킨이 피자 치즈와 잘 어울리고, 치킨이 매콤한 만큼 피자 특유의 느끼함이 상쇄되는 점이 참 좋았다. 또한, 멕시칸 치킨의 매콤함으로 시작된 맛은 고구마 무스와 치즈 바이트의 달달, 담백함으로 마무리돼서, 조합이 참 좋은, 그리고 한 피자로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그런 피자라고 생각된다. 개인적으로는 피자스쿨 메뉴 중 직화홀릭 피자가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피자스쿨 메뉴 중 상위권에 속하는 맛을 지닌 피자라고 생각된다. 매콤한 맛의 피자, 치킨 토핑 피자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피자인 피자스쿨 메뉴 멕시칸바이트 피자 후기는 이 정도로 마친다.


2016/10/18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피자

2016/10/14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직화홀릭바이트 피자

2016/10/06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2016/08/26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까르보네피자 후기!

2016/07/28 - [맛집, 먹방] - 피자스쿨 불친절? 솔직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