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CJ ONE VIP 무료 초대 대림 미술관

반응형


■항상 즐거운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CJ ONE!




■이번에는 CJ ONE VIP 회원을 위한 미술 전시회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무려, 도트 셀비의 즐거운 나의 집 전시회!




■무료입장 행사는 4월 48일 금요일부터 5월 1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CJ ONE 앱만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총 2인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아래는 도트 셀비 즐거운 나의 집 전시회 풍경!




■대림 미술관을 다채로운 색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가득한 셀비의 집으로 변신시켰다.





■티켓 부스로 이동하여 CJ ONE 앱을 켜서 나의 ONE 메뉴에서 VIP 회원 등급을 확인받으면! 셀비의 집 티켓 2장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아래는 IOS 및 안드로이드 CJ ONE 앱 링크이다.


※IOS: goo.gl/0DmJB0


※안드로이드: goo.gl/wTK6K7





■셀비의 집은 총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테마는 셀비 더 포토그래퍼! 일상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사진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두 번째 테마는 바로, 셀비 더 일러스트레이터! 아름답고 개성 있는 색채, 생기 있는 에너지가 인상적인 테마이다.




■세 번째 테마는 바로 셀비 더 스토리텔러! 레진 프레임 작품으로 이뤄진 사진과 일러스트가 공존하는 개성 있는 테마이다.




■네 번째 테마는 셀비 더 트래블러! 작가의 여행을 통한 영감이 작품으로 표현된 테마이다.




■다음, 다섯 번째 테마는 셀비 더 네이버! 셀비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공간이다.




■그리고, 전시회에서 가장 핫한 마지막 테마! 셀비 더 드리머! 13살의 셀비가 가족화 함께 여행 중 정글에 관한 꿈과 기억을 작품으로 승화시킨 공간이다.




■모든 작품들을 감상하고 1층으로 내려오면,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고, 카페 미술관 옆집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작품에 대한 감상을 나눌 수도 있다고 하니,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 것 같다.




■CJ ONE VIP 무료 초대! 대림 미술관 토드 셀비 즐거운 나의 집 전시회! VIP 혜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goo.gl/IXDJY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