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양재 맛집 추천! 황재벌숯불꼼장어, 쭈꾸미 후기

반응형


■양재 맛집 추천! 황재벌숯불꼼장어, 쭈꾸미 후기

양재역에서 유명한 쭈꾸미, 꼼장어 맛집 황재벌숯불꼼장어에 다녀왔다! 식신로드, 생생정보통 등 많은 맛집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것으로 알고 있다!


 



■먼저 양념없는 소금 꼼장어를 시켜먹었는데, 꼼장어는 어느정도 초벌이 되어서 나왔다. 그래서 금방 익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엄청나게 쫀득쫀득하고 흡사 고급스러운 고기?를 먹는 느낌의 꼼장어였다! 숯불 향을 짙게 머금어 쌈장에 찍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훌륭했다! 여자친구는 꼼장어를 생전 처음 먹어본 것 같은데, 굉장히 만족했고 또 오고 싶다고 하였다.




■숯불 꼼장어 근접샷! 크!






■쭈꾸미가 상당히 메울 것 같았기 때문에, 별미인 주먹밥도 시켰다. 이런식으로 김, 알, 참깨 등이 푸짐하게 나온 것을 비닐 장갑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먹는 방식! 간도 적당했고 재료가 많이 들어가 꽤나 맛있었다. 쭈꾸미와의 환상적인 궁합!




■꼼장어는 소금구이로 먹었기 때문에, 쭈꾸미는 양념으로 시켰다. 생각보다 더 매웠지만, 중독성이 엄청난 매운맛이라 계속해서 손이 갔다. 숯불맛이 나기 때문에 입에 정말 착착감겼고, 쭈꾸미 자체가 전혀 질기지 않고 꽤나 싱싱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숯불 양념 쭈꾸미의 근접샷! 크!




■황재벌숯불꼼장어, 쭈꾸미의 전체적인 리뷰를 해보자면, 꼼장어, 쭈꾸미 모두 싱싱하고 숯불 맛과의 조화가 일품이었으며, 음식 자체가 맛깔났다. 소주, 쏘맥 한잔과 숯불 쭈꾸미, 꼼장어의 조합이면 그야말로 세상 다 얻은 느낌! 다만, 양재 회사 단지에 있어서 어쩔 수 없는 가격인 것은 알지만 그래도 우리 동네였다면 소곱창, 소갈비 등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가격이었기에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다. 양도 1인분치고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조금 부족한 느낌의 양이었다. 다만, 맛있는 쭈꾸미와 꼼장어를 숯불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음식 자체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뭐, 직장인들이야 크게 상관없겠지만, 숯불 쭈꾸미, 꼼장어의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잔치국수나 냉면, 주먹밥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어 배를 채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황재벌숯불꼼장어, 쭈꾸미의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