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

파파존스 피자 추천 메뉴!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반응형


■파파존스 피자 추천 메뉴!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지난번에 존스 페이버릿 리뷰 이후에 꼭 쓰기로 했던 파파존스 피자 중 최고의 추천 메뉴! 스파이시 치킨랜치 후기이다.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는 일반적인 토마토소스 기반의 피자가 아닌, 기본적으로 크림 파스타 소스 느낌의 (아니, 그보다 훨씬 더 맛있는?) 소스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거기에 살짝 구운 토마토, 할라피뇨, 구운 닭살, 베이컨 등이 엄청나게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일단, 이 피자는 재료의 퀄리티와 양, 비쥬얼부터 급이 다르다!





■처음 친구와 이 메뉴를 먹고 그야말로 감탄을 금치 못했다. 피자계의 혁신! 아이폰과 같달까...엄청난 세련되고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해주는 피자였다. 크림소스와 닭살의 엄청난 풍미와 느끼함을 덜어주는 할라피뇨의 매콤함, 게다가 구운 토마토가 고급스러운 맛의 화룡점정을 찍어주는 느낌의... 그러한 피자였다!




■파파존스 피자의 특성상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매주 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의 맛과 가격 이상의 퀄리티를 보장해주는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파파존스 피자 라지사이즈 이상 20%~30% 할인 쿠폰을 인터넷, 전단 등을 통해 항상 활용하고 있는데, 그러면 가격이 꽤나 많이 다운되니까 잊지말고 쿠폰을 사용하시길... 아무튼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시켜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파파존스의 베스트, 스테디셀러!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렌치 피자를 강력 추천한다! 물론, 슈퍼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등의 메뉴도 참 맛있지만 파파존스 피자를 먹기로 했다면, 큰 고민마시고 우선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를 시켜먹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