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강남역 파스타 맛집 추천! 라바트 강남점

반응형


■강남역 파스타 맛집 추천! 라바트 강남점

여자친구와 함께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이자 와인 레스토랑 라바트를 방문했다! 라바트는 정자동에서 꽤나 많이 방문했지만, 강남역 라바트는 처음이었다. 역시나 라바트의 장점은 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편안한 방에서 오붓하게 우선 깔끔한 병맥주를 한 병 시키고...







■사이드? 메뉴로 크런치 포테이토를 주문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양이 많았으며, 굉장히 빠삭하게 구워져 맛이 있었다. 특히, 하얀색 화이트 갈릭? 소스가 굉장히 감자튀김과 조합이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감자튀김 자체가 너무 얇아서 하나씩 먹으면 감질맛이 난다는 정도...? 이게 굉장히 큰 아쉬움이었다.






■다음 메뉴는 비프 크림파스타, 소고기 크림파스타인데, 많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풍미있는 크림 소스와 적당히 잘 익은 파스타면, 고급스러운 소고기의 조합이 환상적이었다. 정자동 문양 라바트에서도 크림파스타는 일품이었는데, 다음부터 라바트에선 아무래도 크림파스타 위주로 주문해야겠다. 크림소스가 진짜 끝내주는 맛이었다.




■풍미있는 크림소스와 큼직한 소고기의 조합! 크...






■약간 배가 덜 찬? 느낌이 나서 주문한 다음 메뉴는 칠리소스에 찍어 먹는 새우튀김이었다. 특이하게 껍찔채로 튀겨져 있어서 새우 머리만 잘 제거하고 그대로 칠리소스에 찍어 씹어 먹으면 되는 새우튀김이었는데, 새우살은 나름 신선한 편이었던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입맛에 잘 맞지 않았고 가격도 생각보다는 쌘 편이라서 조금 아쉬웠던 메뉴였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라바트의 장점은 고급스러운 인도풍?의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에서 룸 형식의 분리된 자리에서 연인끼리 오붓한 둘 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 것 같다. 파스타가 엄청나게 맛있고 고급스러운 와인을 꽤나 저렴하게 판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다. 강남 데이트 코스로 강력추천하고 싶은 파스타 맛집 라바트! 연애를 시작하고 있는 연인이나, 썸을 타는 남,여라면 라바트에서의 오붓한 식사를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질 것 같다.


■아래는 특이하고 고급스러운? 라바트의 메뉴 및 가격과 라바트 강남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