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외대 초밥 맛집 추천! 스시 해나루

반응형


■외대 초밥 맛집 추천! 스시 해나루

회사 근무를 끝내고 여자친구와 함께 외대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기로 했다! 어느 식당을 갈까 고민하던 중 외대앞역 근처에 눈에 띄는 초밥, 일식집이 있었는데, 바로 스시 해나루였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스시 해나루의 인테리어가 참으로 맘에 들었는데, 이렇게 특이한 모양의 간장통부터,




■일본을 상징?하는 귀여운 그림들과




■특이하고 세련된 조명!




■일본식 건축 모형과 엄청나게 큰 와사비 모양의 피규어?까지 스시 해나루의 깔끔한 인테리어 속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차 있었다.




■오늘의 선정 메뉴는 해나루 초밥(12피스 세트 초밥)과 모듬 회 덮밥! 음식을 고대하며 씐난? 여자친구의 모습.




■먼저, 깔끔하고 고소한 야채 샐러드가 나왔다. 특별할 것은 없었지만, 야채가 신선하고 샐러드부터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렇게, 샐러드를 먹고 있자, 드디어 12피스 해나루 초밥이 등장했다! 광어와 새우, 가리비, 간장새우, 참치, 구운 연어와 게살, 계란 지단, 유부초밥까지 나름 다양한 구성이었다. 






■초밥의 맛은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하고, 정갈했으며, 횟감도 꽤나 신선했다. 특히,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몇몇 초밥의 횟감 위에 연어알이 올라가 있어서 감칠맛을 더해주었다.




■다음은 모듬 회 덮밥!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특히, 횟감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맘에 들었다.





■역시나, 앞에 샐러드와 마찬가지로 야채가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으며, 신선한 횟감과 야채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스시 해나루 모듬 회 덮밥의 군침 도는 근접샷! 후... 사진을 보니, 필자도 또 먹고 싶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갖춘 외대 초밥 맛집! 스시 해나루! 사실,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 12피스 해나루 초밥 세트 메뉴에서 비싼 횟감이 적고 계란 지단, 유부초밥 등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지만, 사실 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12피스 초밥 세트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이건 큰 단점이 아닌 것 같다. 모듬 회 덮밥 역시, 9000원대의 꽤나 저렴한 가격에 생각보다 많은 양이어서 깔끔한 한 끼 식사로 딱 좋을 것 같다. 외대앞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렴하게 초밥을 먹고 싶거나, 깔끔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회 덮밥을 드시고 싶으시면, 외대 맛집 스시 해나루를 추천해 드리고 싶다!


■아래는 외대, 외대앞역 초밥, 회 덮밥 맛집 스시 해나루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