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락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 후기

반응형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 후기

집에 가는 길에 저녁으로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 왔다. 고민하다 고른 메뉴는 바로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




■가격대비 부족함 없는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의 반찬과 밥의 양! 특히, 도시락을 딱 봤을 때 볶음 김치, 사천 숯불치킨, 닭조림, 소세지, 파스타까지 모두 필자가 좋아하는 반찬이라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으로 손이 간 것 같다.




■고슬고슬하니, 필자가 딱 좋아하는 맛으로 흠잡을 데가 없는 혜리 도시락의 밥!




■볶음 김치 또한, 적당히 잘 익은 김치를 알맞게 볶아서 맛있었다. 밥이랑 볶음 김치만 비벼 먹어도 한 그릇 뚝딱! 할 수 있을 정도랄까... 하지만, 사천 숯불치킨은 개인적으로 기대보다 아쉬웠다. 일단 닭고기 자체의 퀄리티도 썩 만족스럽지 않았으며,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매워서 필자와는 잘 안 맞는 반찬인 것 같다. 매운맛에도 타바스코처럼 기분 좋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있고, 혀가 아프면서 찜찜한 매운맛이 있는데, 요 혜리 도시락의 사천 숯불치킨은 후자에 가까운 매운맛인 것 같아서 별로였다.


 


■요 닭고기 조림 역시, 살짝 비린 맛이 있어 조금 아쉬웠다.





■소세지와 파스타는 딱히 흠잡을 데 없이 맛있었던 것 같다. 특히, 소세지의 퀄리티는 일반 인스턴트 소세지 느낌과 달리 살짝 수제 소세지의 맛이 나서 기대보다 더 좋았다.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편의점 도시락 시장에서 한 몫을 단단히 차지하고 있는 혜리 도시락! 그 중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은 필자에게 물론, 100% 만족스러운 도시락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집 앞 편의점에서 빠르게 사 와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편의성을 감안하고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괜찮은 도시락인 것 같다. 다음번엔 다른 편의점 도시락들도 더 먹어보고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2016/09/06 - [맛집, 먹방] - 한솥 돈치불고기 도시락 후기

2016/08/27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돈까스 도련님, 닭강정

2016/08/25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청양고추 치킨마요, 반달 감자튀김 후기!

2016/08/21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돈치마요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