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락

백종원 도시락 매콤불고기 정식

반응형


■백종원 도시락 매콤불고기 정식

오랜만에 CU 편의점에서 사 온 백종원 도시락! 오늘의 메뉴는 매콤불고기 정식!




■뚜둔! 꽤나 푸짐한 구성의 도시락인데, 가격은 합리적인 3,900원이다.




■매콤불고기뿐만 아니라, 필자가 좋아하는 소시지, 햄 반찬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반찬 구성이었다.




■백종원 매콤불고기 정식 도시락의 매콤불고기는 2% 아쉬운 맛이었다. 혜자 명가 바싹불고기 처럼 특별한 불맛, 잘 구워진 맛이 나는 것도 아니고, 매콤한 맛이 중독성 있는 맛있는 매운맛과는 조금 거리가 있었다.







■메인 메뉴인 매콤불고기보다 더 맛있었던 소시지와 햄, 지단! 엄청 고급스러운 소시지, 햄은 아니었지만, 입에 착착 달라붙는 중독성 있는 맛에 식감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지단 역시 훌륭했는데, 살짝 달달한 맛이 나면서 너무 부드럽게 입에서 살살 녹았다.





■비교적 평범했던 맛의 볶음 김치와 맛살 볶음! 필자가 선호하는 반찬들이 많이 들어있어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만큼 맛있지는 않았던 백종원 도시락 매콤불고기 정식이었다. 필자의 취향에는 혜자 명가 바싹불고기, 홍석천 치킨도시락, 혜리 사천 숯불치킨도시락 등이 더 맛있지만,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을 고려해보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도시락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다.


2016/09/16 - [맛집, 먹방] - 홍석천 치킨도시락 후기

2016/09/08 - [맛집, 먹방] -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 후기

2016/09/06 - [맛집, 먹방] - 한솥 돈치불고기 도시락 후기

2016/08/27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돈까스 도련님, 닭강정

2016/08/25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청양고추 치킨마요, 반달 감자튀김 후기!

2016/08/21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돈치마요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