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락

이마트 장어, 연어 초밥 후기

반응형


■이마트 장어, 연어 초밥 후기

주말 자취방에서 너무도 초밥이 먹고 싶었는데, 친구들, 여자친구가 다들 바쁜 관계로 자취방 바로 옆 이마트에 들러서 사오게 된 이마트 초밥!




■참치, 광어, 장어, 연어 등등 꽤나 많은 종류의 초밥이 있었고, 가격과 초밥 피스 개수도 다양했다. 그중에서 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초밥이 바로 요 녀석! 이마트표 장어와 연어 모듬 초밥! 가격은 8피스에 약 8,000원을 조금 넘었던 것 같다. 사실, 이마트 마감시간을 이용하면 더 싸게 살 수 있었겠지만, 당시에 너무도 배가 고프고 초밥이 먹고 싶어 할인이고 뭐고 없이 그냥 바로 구입해왔다.


 


■우선, 이마트 장어 초밥의 맛을 평가하자면,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있는 소스와 나름대로 실한 장어, 묶어진 김과 고슬고슬한 밥의 조화가 상상 이상으로 훌륭했다. 특히, 필자는 뼈가 많이 씹히는 장어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마트 장어 초밥은 뼈가 거의 없는 편이라 굉장히 맘에 들었다. 장어의 식감이 맛있게 살아있는 장어 초밥이었다.





■다음으로 연어 초밥은 생각보다 더 신선했으며, 살이 통통하고 큼직해서 초밥을 먹었을 때 입에 꽉 차게 느껴지는 연어의 풍미가 정말 훌륭했다. 연어는 비린 맛이 없었고, 신선했으며,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또한, 초밥에 필자가 선호하는 딱 적당한 정도의 와사비가 들어 있어서 뒷맛도 깔끔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앞으로 마감 세일까지 굶주린 배를 참을 수 있다면, 자취방 바로 옆에 있는 이마트에 들러서 자주자주 사올 것 같은 예감이 아주 강력하게 드는 훌륭한 이마트표 장어, 연어 초밥이었다.


2016/07/27 - [맛집, 먹방] - 외대 초밥 맛집 추천! 스시 해나루

2016/04/23 - [맛집, 먹방] - 잠실 연어 맛집 가일 후기

2016/03/25 - [맛집, 먹방] - 방이동 이자카야, 연어 초밥, 참치 회 맛집 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