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락

홍석천 치킨도시락 후기

반응형


■홍석천 치킨도시락 후기

편의점에서 반찬 메뉴가 필자 마음에 쏙 들어 구입한 홍석천 치킨도시락!





■볶음 김치와 매콤한 사천식 양념 치킨, 가라아게, 수제 소시지, 계란? 감자? 샐러드로 구성된 홍석천 치킨도시락의 푸짐한 반찬! 필자가 전부 좋아하는 반찬인 데다 홍석천 치킨도시락의 반찬들은 잡채나 야채처럼 신선함이 떨어지면 맛이 확 줄어버리는 반찬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되는 그런 반찬이라 편의점 도시락으로 더욱 좋은 것 같다. 게다가, 필자가 사랑하는 콜라 한 캔이 도시락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 모든 구성이 4,000원이 넘지 않는 혜자스러운 가격의 편의점 도시락이다.




■사천 치킨은 혜리 도시락에 들어있는 치킨 보다 덜 매우면서도 맛있게 매워서 필자 입맛에 딱 맞았다. 흰 쌀밥과 정말 잘 어울리는 반찬 중 하나인 것 같다.




■생각보다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웠던, 고퀄리티의 닭을 쓴 것 같은 느낌의 홍석천 치킨도시락 가라아게!




■소시지는 그냥 소시지가 아니라 무려, 수제 소시지였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도시락에 소시지 4~5개 정도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들었다.




■감자인지 계란인지 아직도 분간이 안 가지만, 아무튼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 샐러드 반찬이었다. 또한, 항상 흰 쌀밥을 도둑질해가는 편의점 도시락의 별미! 볶음 김치도 훌륭했다. 앞서 말했듯, 타 편의점 도시락은 잡채 등 시간이 지나면 맛이 덜해지는 반찬들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 홍석천 치킨도시락은 모든 반찬이 시간이 좀 지나더라도 다시 데워서 먹으면 맛이 보존되는 반찬이라서 더욱 맛있는 것 같다. 반찬의 푸짐함은 2% 아쉽지만, 구성에 콜라가 한 캔 포함되어 있는 점이나, 4,000원이 넘지 않는 가격 대비 맛을 감안하면 굉장히 혜자스러운 편의점 도시락 중 하나인 것 같다. 이상으로, 생각보다 훨씬 반찬이 맛있었던, 앞으로도 종종 애용할 것 같은 편의점 홍석천 치킨도시락 후기를 마친다!


2016/09/08 - [맛집, 먹방] - 혜리 사천 숯불치킨 도시락 후기

2016/09/06 - [맛집, 먹방] - 한솥 돈치불고기 도시락 후기

2016/08/27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돈까스 도련님, 닭강정

2016/08/25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청양고추 치킨마요, 반달 감자튀김 후기!

2016/08/21 - [맛집, 먹방] - 한솥도시락 돈치마요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