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맞춤정장 추천 커스텀에이치

반응형


■맞춤정장 추천 커스텀에이치

가을, 겨울 양복이 부족해서 이번 기회에 처음으로 맞춤정장을 구입해보려고 방문한 맞춤정장 전문점 커스텀에이치!




■맞춤정장 전문점 커스텀에이치는 역삼동 720-25번지 디오빌역삼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정장들도 입구에 걸려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실내는 굉장히 고풍스러우면서 깔끔한 느낌이었다. 직접 재단하여 정장을 맞추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줄자도 보였고...





■무엇보다 맞춤정장인 만큼 옷걸이에 걸려 있는 정장의 핏이 마네킹에 군더더기 없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듯이 보였다.






뿐만 아니라, 원단 또한, 퀄리티가 정말 훌륭했다. 그렇게 알맞은 정장 치수를 재고 원단을 선정한 후 며칠이 지나지 않아, 정장을 받으러 커스텀에이치에 재방문하였다.





■완벽한 핏, 최고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만들어주시는 커스텀에이치의 사장님! 너무나 친절하고 섬세하게 양복 선정에 많은 도움을 주셨고, 꼼꼼하게 치수도 여러 번 재주시고 설명해주셔서 완성될 양복 퀄리티에 더욱 신뢰가 갔다.






■요렇게 특별한 색상과 무늬의 유니크한 정장도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점이 커스텀에이치만의 매력인 것 같다.





■추가로 구매한 와이셔츠! 와이셔츠의 핏 역시 어깨선부터 허리까지 딱 맞아떨어지는 점이 마음에 들었으며, 재질 역시 훌륭했다.






■깔끔하게 몸에 착 맞아 떨어지는 정장 핏! 요렇게 몸에 딱 맞아떨어지는 유니크한 맞춤정장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맞춤정장 전문점 커스텀에이치! 사장님께서 치수부터 정장의 재질까지 친절하게 하나하나 상담해주시는 점이 특히 좋았고 A/S도 철저히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간다. 커스텀에이치는 훌륭한 퀄리티의 자신만의 특별한 정장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맞춤정장 전문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