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게임리뷰, 공략

로스트아크 CBT 클로즈베타 테스트 오픈

반응형


■로스트아크 CBT 클로즈베타 테스트 오픈

그간 국내, 해외 MMORPG 게임 매니아들 사이의 초유의 관심사였던, 온라인 RPG 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CBT, 클로즈베타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






■로스트아크는 꽤나 오래전인 2014년 말, 위와 같은 게임 내부, 플레이 화면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면서부터 국내, 해외 구분 없이 유저들 사이에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일부 해외 유저들의 반응 중에 "내가 기대하고 상상하던 디아블로3의 모습이 모두 로스트아크에 담겨져 있다." 라는 재미있는 글도 있었다.



■로스트아크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들은 현재, 무려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해당 유튜브 채널의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영상과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환상적인 세계관에 딱 맞는 색채와 환경 디자인,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된 지형 물리 시스템, 차별화된 개성을 나타내는 직업, 캐릭터 클래스와 스킬 시스템, 그리고 무엇보다도 화려하지만 절제된 로스트아크 특유의 강력한 액션 등 유저의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한 로스트아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영상을 통해, 필자가 선택하고 싶다고 느꼈던 캐릭터는 바로 이 격투가, 인파이터 클래스이다! 거대한 주먹 무기를 활용한 무게감 있는 액션이 특히 인상적이었다!




■로스트아크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인 압도적인 스케일의 가디언 레이드 시스템!




■현재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 모집은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바로 이번 로스트아크의 첫 CBT를 통해, 영상미만 뛰어난 비운의 게임으로 남을지, 국내 온라인 게임의 새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역작으로 남을 수 있을지 어느 정도는 가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2016/08/05 - [ETC. 게임리뷰, 공략] - 한국 출시 임박? 포켓몬 go 후기

2016/07/14 - [ETC. 게임리뷰, 공략] - 서든어택2 선정성 논란, 한국 온라인 게임의 미래는?

2016/04/23 - [ETC. 게임리뷰, 공략] - 엑스컴2 엔딩 후기, 엑스컴2 리뷰 Xcom2 약간의 공략?

2016/04/13 - [ETC. 게임리뷰, 공략] - 대작 온라인 게임의 몰락? 온라인 RPG 검은사막 리뷰, 후기

2016/03/01 - [ETC. 게임리뷰, 공략]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리뷰, 엔딩 후기, 결말 해석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