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킨

외대 치킨 맛집 오늘통닭 마늘통닭 후기!

반응형


■외대 치킨 맛집 오늘통닭 마늘통닭 후기!

여자친구와 함께 외대 앞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오늘의 메뉴는 바로 오늘통닭의 마늘통닭! 서울 3대 치킨, 통닭으로 유명한 오늘통닭 체인인데, 직접 식당에 와서 먹는 것은 이때가 처음인 데다, 이전엔 순살양념만 테이크아웃해서 먹었기 때문에 제대로 된 오늘통닭의 통닭을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굉장히 컸다.




■?...범죄자?




■굉장히 특이해서 맘에 들었던, 오늘통닭 외대점의 전등!




■매장 내에 손님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도 현수막에 나온 것처럼 에어콘을 풀가동해서 인지, 엄청나게 시원했다.




■전부 맛있어 보이는 오늘통닭의 메뉴들! 필자가 앞으로 하나씩 정복해나갈 예정이다.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일반 크리스피류의 치킨이 아닌, 흔히 먹을 수 없는 훌륭한 퀄리티의 통닭임을 고려하면, 나름대로 저렴하고 괜찮은 가격인 것 같다.




■치킨 맛집 오늘통닭 외대점의 세팅! 뼈가 있는 치킨을 먹을 때 필수품인 작은 집게가 있어서 좋았다.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도 시키고! 맥주를 마시며, 여자친구와 담소를 나누다 보니, 곧이어 마늘통닭이 등장했다. 두둔!




■크기가 엄청 큰 것은 아니었지만, 포함된 재료들로 혜자스러움을 가늠할 수 있었다. 엄청난 양의 마늘과 고추, 다진 마늘 양념이 올라가 있는 오늘통닭의 마늘통닭!




■샐러드 양 또한, 꽤나 많았고 신선했다.







■우선 통닭 겉껍질의 맛은 일반 크리스피 치킨과는 다른 좀 더 깊이 있는? 맛의 바삭함이었고, 필자는 최고의 닭 겉껍질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또한, 전혀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굉장히 부드러운 속살까지 마늘 양념이 골고루 잘 배어 들어가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마늘 양념은 적당한 매콤함으로 중독성이 있는 맛이어서 통닭과 아주 좋은 궁합을 이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오늘통닭의 속살!





■필자뿐만 아니라, 오늘통닭을 이날 처음 먹어 본 치킨 장인 여자친구도 오늘통닭에 반해서 동생에게 소개해주겠단 말을 할 정도의, 서울 3대 치킨에 걸맞는 맛을 보여준 오늘통닭의 마늘통닭! 필자는 앞으로도 외대 치킨 맛집 오늘통닭에서 치맥을 자주할 것 같다.


■아래는 외대 치킨 맛집 오늘통닭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2016/08/17 - [맛집, 먹방] - 오늘통닭 순살 양념 치킨 후기!

2016/08/10 - [맛집, 먹방] -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

2016/07/26 - [맛집, 먹방] - 충만치킨 고추장 티꾸닭 카레 티꾸닭 치킨 후기!

2016/06/28 - [맛집, 먹방] - 종각역 퓨전 치킨 맛집! 뿔레치킨 솔직한 후기! 리뷰

2016/06/26 - [맛집, 먹방] - 충만치킨 메뉴 추천! 티꾸닭 리뷰, 솔직한 후기!

2016/06/02 - [맛집, 먹방] - 치킨매니아 메뉴 추천! 새우치킨

2016/05/24 - [맛집, 먹방] - 강남역 치킨 맛집 4Big 4빅 치킨 후기!

2016/05/18 - [맛집, 먹방] -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시켜먹은 양념치킨! 솔직한 후기

2016/05/12 - [맛집, 먹방] - 처갓집양념치킨 수지 상현점 후기

2016/05/07 - [맛집, 먹방] - 치킨매니아 핫 치즈 블링 치킨 솔직한 후기!

2016/02/12 - [맛집, 먹방] - 충만치킨 건대점 티꾸닭 고추장 치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