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

반응형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

학생 때 가끔 가던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를 갔다. 메뉴는 역시 그린치킨닥터의 메인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 양념치킨 스테이크로 선정! 간단한 김치와 샐려드가 밑반찬으로 나왔고 고슬고슬한 밥 꽤 많은 양이 나왔다.





■적절하게 익어서 알맞은 간과 아삭한 맛이 좋은 김치


 


■그냥 평범한 양배추 샐러드!




■조금 기다리자, 메인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와 양념치킨 스테이크가 나왔다. 맛있는 치킨살이 지글지글 불판 위에서 맛을 뽐내고 있었다.




■많은 양의 소스로 양념된 치킨 스테이크! 요 스테이크 소스가 은근히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 가고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살과 엄청나게 잘 어울린다!






■외대 그린치킨닥터 치킨 스테이크, 양념치킨 스테이크의 숨 막히는 근접샷! 필자 개인적으로는 양념소스를 입힌 치킨 스테이크가 일반 치킨 스테이크 메뉴보다는 조금 더 맛있는 것 같다. 음, 바베큐 소스보다는 양념치킨 소스를 사랑하는 필자의 개인 취향 때문인 것 같긴 하다. 그린치킨닥터의 밥 한 공기가 포함된 치킨 스테이크 가격은 6000원!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치곤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음료수가 서비스로 제공된다는 사실! 1인 2컵까지 마실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혜자스러운가! 때문에,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엔 종종 혼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한 자취생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다. 든든하고 맛있는 치킨 스테이크를 꽤나 혜자스러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 주머니가 가벼운 자취생들이나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다!


■아래는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