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죽전 레스토랑 팬얼라이브

반응형


■죽전역 근처에 새롭게 생긴 레스토랑 팬얼라이브! 주말에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우면서도 넓은 팬얼라이브 실내 모습!




■주문한 메뉴는 바로! 전문 셰프가 눈앞에서 직접 요리해주는 고급스러운 테판 코스요리!





■깊고 담백한, 고급스러운 풍미의 수프가 먼저 나왔다.






■해외 테판 전문 셰프가 생선과 조개 관자, 새우를 요리하는 모습!


 






■테판 셰프는 전문적인 손놀림으로 철판에 요리를 구워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냈다.








■셰프의 요리 실력 때문인지 재료의 신선함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었고, 해산물의 감칠맛이 끝내줬다. 매콤한 한국식 소스, 머스터드 소스 등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필자 입맛에 딱 맞는 소스도 마음에 들었던 부분!






■이번 코스 요리는 돼지고기!





■역시나, 셰프의 손을 거쳐서 그런지 평소 먹던 돼지고기 구이와는 확연히 달랐다. 식감이 훨씬 부드러웠으며, 느끼함이 덜했고 무엇보다도 고기 자체에 촉촉함이 살아 있었다.






■다음 코스 메뉴는 소고기! 역시나 일반 소고기 구이보다 촉촉한 식감이 있었고, 훨씬 부드럽고 육즙이 잘 살아있는 맛이었다.





■엄청나게 고슬고슬한 테판 전통식 볶음밥도 나왔다. 고소하고 담백한 식감, 밥알 하나, 재료 하나하나가 살아 있는 듯한 맛이 일품이었다.




■마지막 코스는 역시나, 철판 위에서 직접 요리된 녹차 크레이프!


 


■부드러운 겉 부분과 촉촉하고 달콤 쌉사름한 녹차의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다. 전문 해외 셰프가 요리하는 최고의 테판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죽전 레스토랑 팬얼라이브!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최고의 테판 맛집이다.


■아래는 테판 전문 레스토랑 죽전 팬얼라이브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