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무신사 그루브라임 PORTLAND 7-L T SHIRTS (NAVY) 셔츠 구매후기

반응형


■무신사 그루브라임 PORTLAND 7-L T SHIRTS (NAVY) 셔츠 구매후기

필자가 가장 애용하는 옷 쇼핑몰인 무신사를 통해 구매한 그루브라임 셔츠!


무신사링크: http://store.musinsa.com/app/





■옷은 그루브라임(Groove Rhyme)만의 귀엽고 독특한? 포장지에 담겨 온다. 이렇게 해당 브랜드만의 포장지를 사용하니까 제품 퀄리티가 한 단계 높이는 것 같다.





■옷은 진한 네이비 색상으로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며, 두께가 생각보다 두툼한편, 재질은 살짝 고급진 느낌의 맨투맨 재질?이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옷 가운데 처리된 PORTLAND라는 글씨가 일반적인 자수가 아닌, 패치 형식으로 양각처리되어서 은근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







■또한, 그루브라임 PORTLAND 7-L T SHIRTS (NAVY) 셔츠엔 깔끔하게 통일된 색상으로 딱 과하지 않을 만큼 곳곳에 이쁜 패치가 붙어있다.




■팔 부분 또한, 위 이미지와 같은 방식으로 처리되어 고급스러움을 더 한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팔 기장이 조금 애매한 느낌이 있다. 6부?정도 느낌의 기장...사실 입고 남들이 보면 이상하거나 하진 않은데, 입었을때 뭔가 스스로 팔에 닿는 감촉이 어색한 감이 있다.




■개인적으로 무신사 스토어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인 그루브라임! 지금까지 꽤나 자주 그루브라임의 옷들을 구매했지만, 그루브라임 옷을 사서 실패한 경우는 없는 것 같다. 앞으로도 해당 브랜드 상품을 애용할 듯! 아래는 177cm/68kg 필자의 착용샷이다. 그리스에서 공수해온 조던7 프렌치블루와 그루브라임의 매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