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칩먼데이 선글라스 UNISEX MARS 0160213 BLK 착샷, 구매 후기!

반응형


■칩먼데이 선글라스 UNISEX MARS 0160213 BLK 착샷, 구매 후기!

필자가 애용하는 인터넷 쇼핑몰 무신사에서 구매한 칩먼데이 선글라스! 필자는 평소 선글라스를 혐오하는 타입이지만, 라섹수술 이후, 시력보호를 위해 한번 신념을 굽히고 선글라스 구매를 해보았다.


무신사 링크: http://store.musinsa.com/app/





■칩먼데이의 로고! 위트있는 해골이 그려진 박스로 개봉전 설렘을 더해줬다.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 케이스! 특이하게 케이스가 흰색 케이스라 참 맘에 들었는데...




■알고보니, 가죽케이스가 아닌, 얇은 플라스틱으로된 케이스여서 조금 실망했다. 칩먼데이 선글라스를 가지고 여행 등을 갈때는 가죽케이스로 갈아 태워서 운반해야겠다!




■케이스 외에도 칩먼데이 주머니 또한 세트로 함께 왔다.




■역시나, 칩먼데이의 위트있는 해굘 웃음 마크가 포함되어 있어 왠지모르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굉장히 맘에 드는 주머니!





■선글라스는 예상했던대로 엄청나게 가벼웠고, 생각보다 가로 길이가 더 길어서 필자 맘에 쏙 들었다. 따라서 칩먼데이 선글라스는 얼굴 큰 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선글라스인 것 같다. 선글라스 윗선이 굉장히 샤프하고 날렵한 느낌이고 얇은 안경테가 그 샤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 같다. 장시간 선글라스를 착용해도 코나 귀가 아프지 않을 정도로 가벼워서 일반 안경이랑 거의 비슷한 무게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나름대로 푸짐한? 칩먼데이 선글라스 UNISEX MARS 0160213 BLK의 구성품! 유니섹스 제품이라고 제품라인에 포함되어 있는데, 정말 여성에게도 잘어울릴 것 같다. 코, 귀가 아파와서 일반 선글라스를 오래 못쓰시거나, 얼큰이라 쉽게 선글라스를 구매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칩먼데이 선글라스이다. 유아인 선글라스로도 유명한 선글라스인데, (공항인가 어디에서 유아인이 착용했다고 한다...) 그렇다고 착용했을때 유아인 핏을 바라면 오산이고...아무튼,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자외선 차단도 나름대로 된다고하니, 혜자 상품인 것 같다! 아래는 177cm 얼큰이의 선글라스 착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