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한샘 레오 책상 의자 구매 후기, 구입 후기 조립

반응형


■한샘 레오 책상 의자 구매 후기, 구입 후기 조립

10년 이상 쓰던 책상 의자가 너무 불편해 새롭게 한샘몰에서 의자를 구매했다.





■꽤나 큰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도착! 헌데, 박스가 생각보다는 가벼워 놀랬다. 개봉해보니 의자 역시 생각했던 것보다 가벼워서 더 맘에 들었다.




■박스 개봉 후, 의자 조립 전의 모습. 생각보다 부품이 적었고 구조가 간단해보였다.




■와샤가 무엇인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간단히 조립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는 점을 알리는 메모가 들어있었다. 한샘의 세심한 배려?..




■처음에 의자 포장을 뜯었을때, 의자의 사용설명서만 나와있고 조립 순서나 조립 방법에 대한 설명서는 없었기에 당황했는데, 한샘 홈페이지에 해당 제품 조립 설명이 기재되어 있었다. 일련의 조립과정을 마치고 드디어 의자 완성!




■편안하면서 튼튼하고 생각보다 더 푹신해서 가격대비 최고의 의자라고 생각한다. 조립이 간단한건 덤! 이런 가구류를 태어나서 혼자 단 한번도 조립해본적이 없는 필자이지만, 약 20분간의 사투? 끝에 조립을 완료할 수 있었으니, 조립이 굉장히 간단한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실물 색상 또한 굉장히 이쁜데, 딱 원하던 살짝 와인빛이 감도는 레드 색상이다. 아무튼, 한샘 레오 책상의자 구매는 대만족이며, 10만원 내외의 저렴한 책상의자, 사무용의자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