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건대 바베큐, 수제 맥주집 사우스사이드바베큐

반응형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함께 건대에 방문했다. 저녁 식사로 맛있는 고기와 수제 맥주가 땡겨서 찾은 맛집 사우스사이드바베큐!




■건대에 위치한 수제 맥주집 사우스사이드바베큐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필자가 좋아하는 힙합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수제 맥주집이다.




■보다 많이 먹기 위해 기를 모으시는 중!




■먼저 나온 샐러드!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 신선한 채소와 치즈의 조화가 훌륭했다.




■시원한 생맥주도 한잔시켜서 목을 축이고!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인 메뉴는 돼지, 닭고기 세트!




■어마어마한 고기의 양과 빵, 감자튀김, 메쉬 포테이토 등 푸짐한 사이드메뉴가 압도적인 비쥬얼을 뿜어냈다.


 


■돼지, 닭고기 모두 전체적으로 양념과 재료가 조화를 잘 이루면서도 입에 꽉 차는 풍부한 맛이 좋았다!





■요렇게 필자가 좋아하는 할라피뇨도 포함되어 있고!






■소스도 취향에 따라 골라 뿌려 먹을 수 있도록 세 가지나 준비되어 있었다! 세 가지 소스 모두 특색있게 재료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요런 방식으로 빵 사이에 고기와 야채 등 취향대로 재료를 넣어 소스를 뿌려 먹는 것이 정석이라 한다!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한 어니언링!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튀김옷과 아삭하고 깔끔한 양파의 식감이 맥주와 참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맛깔나는 수제 맥주 한잔 더!










■아래는 건대 바베큐, 수제 맥주집 사우스사이드바베큐의 전체 메뉴이다.






■꽤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양의 고기,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와 훌륭한 퀄리티의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사우스사이드바베큐!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건대 수제 맥주 맛집이다.


■아래는 건대 바베큐, 수제 맥주집 사우스사이드바베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