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충정로 맛집 갈비만

반응형


■오랜만에 갈비가 먹고 싶어 친구들과 방문한 충정로 맛집 갈비만!




■갈비만은 퀄리티 좋은 갈비와 수제 생맥주를 판매하는 맛집인데, 인테리어도 갈비집치고 굉장히 깔끔하고 좁고 시끌벅적한 식당 분위기가 아니어서 회식 장소로 참 좋을 것 같았다.








■정갈하니 참 맛있었던 갈비만의 밑반찬들! 특히, 고급진 명이나물과 육전이 함께 나와서 참 좋았던 부분이다.




■생맥주 역시 맥주 전문점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




■드디어, 숯불이 들어오고 갈비 굽기 시작!








■맛깔나게 익어가는 고퀄리티 돼지갈비!







■최고급 돼지갈비의 군침 흐르는 근접샷!






■충정로 맛집 갈비만의 돼지갈비는 전반적으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깔나는 갈비였는데, 식감 또한 굉장히 부드러워서 필자 입맛에 잘 맞았다. 양념 또한,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많이 먹더라도 물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갈비였다!





■또한, 갈비만은 대형 홀 형식의 분리된 룸이 있어서 회식 장소로 참 좋을 것 같은 맛집이었다. 최대 40명까지 식사를 할 수 있는 단체 룸이 있어서 편하고 넓찍하게 회식, 행사 등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퀄리티 좋은 수제 맥주,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는 갈비만! 갈비와 수제 맥주를 함께 즐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은근히 잘 어울리는 꿀조합이었다.








■손님들이 손을 편히 씻을 수 있도록 식당 내부에 요런 세면대도 있었다! 손님에 대한 배려가 엿보였던 부분!




■숙성되고 있는 신선한 고퀄리티의 갈비들!




■2% 부족한 배는 냉면으로 채웠는데, 역시나 무겁지 않아서 깔끔하고 참 맛있는 냉면이었다!





■충정로 분위기 좋은 회식 장소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갈비 맛집 갈비만! 갈비집 답지 않게 식당도 참 깔끔하고 최고 퀄리티의 갈비와 함께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자주 들를 것 같은 맛집이다!


■아래는 충정로 맛집 갈비만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