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가맛있는집

반응형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가맛있는집

여자친구와 맛나는 고기를 먹기 위해 방문한 일산 라페스타 고기 맛집! 고기가맛있는집 오후 5시라는 조금 애매한 저녁 시간임에도 식당엔 손님이 꽤 많았다.








■정갈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고기가맛있는집의 인테리어! 일반 고기집과 다르게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가맛있는집의 인테리어 중 특히, 의자 형태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필자 마음에 쏙 들었다.


 




■고기가맛있는집의 다양한 메뉴! 고기가맛있는집에선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었다. 그중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갈비살, 삼겹살, 갈매기살 등 맛있는 부위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E 세트!












■무려, 게까지 들어가 있는 고기가맛있는집의 된장찌개!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가맛있는집에선 샐러드, 콩나물, 깻잎, 상추 등 다양한 야채들과 더불어 칼칼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 된장찌개, 부드러운 계란찜 등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오늘의 메인 메뉴인 고기를 기다리는 중...




■드디어, 숯이 올라오고... 참숯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다. 고기 맛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역시 화력!






■불판 위에 입성하는 고기들! 가장 먼저 구운 부위는 바로 고급스러운 소갈비살! 






■고기가맛있는집의 소갈비살은 그야말로 고급스러움의 극치였다. 고기 식감은 엄청나게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고, 엄청나게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 멤도는 맛이었다. 먹으면 '고급스럽다. 맛있다.' 라는 단어가 머릿속에 고정되는 그런 맛이었다.







■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기기 위해 필자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울릉도 최상품이라는 명이나물을 추가로 주문했다.





■보기만 해도 신선한 식감과 맛있는 명이나물 특유의 국물?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명이나물!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는 고급스러운 고기 맛은 그야말로 환상적이었다. 명이나물 특유의 식감과 명이나물에 함유된 맛있는 국물?이 고기의 감칠맛을 극대화 시켜주는 맛이었다.








■고기가맛있는집의 삼겹살은 비계가 딱 알맞게 붙어있어, 부드럽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 일품이었다. 게다가, 고기가맛있는집은 소고기를 먹을 때와 돼지고기를 먹을 때의 각각 적합한 불판으로 갈아주었다. 최고 퀄리티의 고기 맛을 위한 고기가맛있는집만의 연구와 배려가 돋보였다.









■갈매기살도 삼겹살, 갈비살과 마찬가지로 퀄리티가 엄청났는데, 특히 과하지도 않고 딱 감칠맛 날 정도의 양념이 훌륭한 고기의 퀄리티와 적절히 조화를 이루었다. 중독성 있는 맛의 갈매기살이었다.




■고기 매니아의 끝판왕?인 필자의 고기 기준을 충족시키고도 남을 고기 퀄리티를 보여준, 고기가맛있는집! 그야말로 식당 이름 그대로 맛있는 고기란, 이런 것이다! 라는 걸 보여주는 듯한 고기 맛집이었다.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최고 퀄리티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가맛있는집! 일산 라페스타에서 고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나 가족 모임, 중요 회식 장소로 꼭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고기 맛집이다.


■아래는 일산 라페스타 맛집 고기가맛있는집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