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웨돔 맛집 밀라노떡볶이 후기

반응형


■웨돔 맛집 밀라노떡볶이 후기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웨스턴돔에서 식사를 했다. 오늘의 선정 식당은 웨스턴돔 퓨전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밀라노떡볶이!





■인테리어는 떡볶이를 파는 일반적인 분식집과는 다르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다. 선반 위에 놓인 귀여운 나노 블럭 인형들이 손님을 반기고 있었다.




■웨돔 맛집 밀라노떡볶이의 메뉴! 이 중, 필자와 여자친구가 시킨 메뉴는 피자 2인 음료 Set. 피자에 떡볶이, 김말이와 야끼만두 거기에 음료수 2잔까지 엄청나게 푸짐한 구성임에도, 21,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었다. 혜자스러운 웨돔 맛집 밀라노떡볶이!




■음료 2잔 중 하나는 2,000원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해서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다. 필자 개인적으로 자몽 에이드는 상큼, 달달한 맛의 조화가 약 2%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고 시원했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시킨 떡볶이 메뉴는 우리 둘 다 좋아하는 맛의 로제 떡볶이! 냄비가 실제로 나왔을 때, 생각보다 훨씬 푸짐해서 놀랬다. 거기에 떡볶이와 함께 햄, 삶은 달걀, 홍합, 스파게티까지! 필자가 좋아하는 재료들로만 푸짐하게 떡볶이 한 냄비가 구성되어 있었다.






■뽀글뽀글 익어가는 로제 떡볶이의 엄청난 비쥬얼! 떡볶이 떡은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었으며, 로제 소스와 엄청나게 좋은 궁합을 이뤘다. 또한,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지 로제 소스 국물 자체가 진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라 필자 마음에 쏙 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말이와 야끼만두도 튀김의 바삭함이 살아있으면서, 로제 소스를 듬뿍 머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떡볶이에 들어있는 스파게티 면의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필자 입맛에 맞았던 재료는 홍합과 베이컨, 햄이었다.






■맛있는 떡볶이로 인해 씐난 여자친구!






■밀라노떡볶이의 별미인 눈꽃 치즈 사리를 놓칠 수 없었다. 고운 눈꽃 치즈 사리가 열에 녹아서 로제 소스와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 조화를 이뤘다. 딱 2,000원만 추가하면 요렇게 많은 치즈 사리를 넣어준다! 





■세트 메뉴 중 피자는 고르곤졸라로 선택했는데, 치즈의 퀄리티가 훌륭했고, 견과류가 함께 토핑되어 있어서 고소함이 끝내줬다.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의 중독성 강한 고르곤졸라 피자였다.





■함께 나오는 꿀에 푹!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의 맛은 단연 최고였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퓨전 떡볶이와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웨스턴돔 맛집 밀라노떡볶이! 다음번에 웨돔에 가게 되면 다시 들릴 수밖에 없는 훌륭한 맛집인 것 같다.


■아래는 웨돔 맛집 밀라노떡볶이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