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중화역 맛집 추천! 삼곱식당 후기

반응형


■중화역 맛집 추천! 삼곱식당 후기

여자친구와 중화역 근처에서 곱창을 먹기로 했다. 그렇게 찾아 들어간 식당은 바로 중화역, 중랑구의 곱창 맛집 삼곱식당!





■삼곱식당은 중화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었다.


■아래는 중화역 맛집 삼곱식당의 위치 지도 및 약도이다.






■삼곱식당의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 물씬 풍겼다. 특히, 중화역, 중랑구에 있는 식당치고 굉장히 깨끗하고 세련된 편이어서 손님이 많이 오겠구나 싶었는데, 필자가 갔던 점심~저녁 사이의 애매한 시간을 제외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 저녁이 되자 삼곱식당 내부는 손님들로 만석을 이루었다.







■삼곱식당의 메뉴이다. 곱창 등 소 내장류와 숙성된 돼지고기를 주로 판매하고, 점심에는 저렴한 가격의 특선메뉴까지 판매하고 있었다.







■삼곱식당의 메뉴에 대한 흥미로는 안내판들! 이 중에서 특히, 프리미엄 돼지고기 중 목살은 80% 정도만 익혀 먹어야 한다는 안내가 가장 필자 눈에 띄었다.












■삼곱식당의 엄청나게 푸짐한 기본 밑반찬! 전부 깔끔하고 맛이 좋았다.




■뚜둔! 맛깔나는 밑반찬을 먹으며 기다리자, 금방 나온 삼곱식당의 숙성 삼겹살!




■삼겹살과 함께 버섯도 나왔는데, 어떤 버섯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고급스럽고 맛있었다.






■드디어, 삼겹살이 노릇노릇 알맞게 구워지고!






■삼겹살에 그냥 소금(신안천일염 함초 소금)만 찍어서 먹어보고, 잘 익은 구운 김치랑, 그리고 초밥집에서 주는 고퀄리티의 고추냉이와 함께도 먹어보았다! 필자가 놀란 맛은 바로 고퀄 고추냉이와 삼겹살의 조화! 삼겹살 육즙, 기름의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을 고추냉이가 깔끔한 뒷맛으로 잡아주는 의외의 환상적인 조화였다.




■필자와 여자친구의 다음 메뉴는 바로 특양 모둠과 대창! 양, 염통, 곱창, 대창까지 하나같이 쫄깃하고 맛있었다. 입에 착착 달라붙는 삼곱식당의 양념과 소 내장류의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 풍부한 곱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정말 끝내줬다. 말보다는 근접 사진이 삼곱식당의 훌륭한 곱창 맛을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 같다.


 








■곱창 안에 꽉 들어찬 곱!











■마지막 메뉴는 바로 신선한 통 오징어 한 마리가 고스란히 들어간 삽곱 통오 라면! 라면은 너구리를 사용해서,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하는 필자의 취향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오징어가 신선하고 맛있었으며, 오징어를 넣어서 그런지 국물이 정말 시원했다. 고기, 곱창을 먹고 난 다음 소주 안주로 제격인 것 같다. 게다가 오징어 한 마리가 고대로 들어갔는데, 가격이 5000원이기에 혜자메뉴임에 틀림없다! 중화역, 중랑구 깔끔한 고기집을 찾으시거나, 양념된 맛있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등 각종 소 내장류가 드시고 싶으신 분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중화역 곱창, 고기 맛집 삼곱식당에서 여러분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필자와 여자친구처럼 배 터지게 드셔보시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