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외대 냉면 맛집 이설면옥 후기!

반응형


■외대 냉면 맛집 이설면옥 후기!

외대에서 여자친구와 냉면이 땡겨서 찾아보다 들어가게 된 외대 냉면 맛집 이설면옥!




■이설면옥의 메뉴인데, 이 중, 이설면옥의 베스트셀러인 회냉면 두 개와 석쇠불고기를 시켰다.




■느끼하지 않고, 깊은 맛의 따끈한 이설면옥의 육수!






■곧이어 서빙된, 이설면옥의 회냉면은 면발도 쫄깃하면서 입아 감기는 맛이 훌륭했고, 딱 좋은 수준으로 적당히 매워서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역시 서울에서 먹는 저렴한 냉면이니만큼 회가 맛있지는 않았다는 점. 정확히 어떤 회가 사용되었는진 모르지만, 회가 썩 맛있지는 않았다. 회냉면과 비빔냉면의 가격은 500원 차이로, 큰 차이는 아니지만, 필자는 아무래도 다음번에 이설면옥에 간다면 비빔냉면을 먹을 것 같다. 아무튼, 다음으로 등장한 메뉴는 바로 이설면옥의 자랑거리! 석쇠불고기!




■이설면옥의 석쇠불고기는 생각보다 훨씬 크고 알맞게 구워져서 일단, 비쥬얼부터 굉장히 훌륭했다.





■이설면옥 석쇠불고기의 맛은 착착 입의 감기는 식감의 고기가 완벽하게 밴 양념과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게 되는 마력을 지닌 석쇠불고기였다.






■석쇠불고기를 너무 많아 먹어 느끼해질 때쯤 함께 먹는 회냉면과 석쇠불고기는 전혀 물리지 않는 또 다른 맛을 선사한다! 냉면과 석쇠불고기 모두 훌륭한 퀄리티이며, 퀄리티 대비 혜자스러운 가격으로 제공하는, 지갑이 가벼운 외대생들의 맛집으로 거듭난 외대 냉면 맛집 이설면옥! 외대 앞에서 새콤달콤한 비빔냉면과 입에 착착 달라 붙는 석쇠불고기의 조화를 느끼고 싶다면, 이설면옥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아래는 외대 냉면 맛집 이설면옥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2016/08/23 - [맛집, 먹방] - 외대 치킨 맛집 오늘통닭 마늘통닭 후기!

2016/08/20 - [맛집, 먹방] - 외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브릴란테

2016/08/10 - [맛집, 먹방] - 외대 치킨 스테이크 맛집 그린치킨닥터

2016/07/27 - [맛집, 먹방] - 외대 초밥 맛집 추천! 스시 해나루

2016/07/24 - [맛집, 먹방] - 외대앞역 맛집 레알라면 솔직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