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수지구 맛집 청춘막창 후기!

반응형


■수지구 맛집 청춘막창 후기!

오랜만에 막창이 먹고 싶어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수지구 막창 맛집 청춘막창! 맛있는 막창을 파는 청춘막창은 수지구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아래는 수지구 막창 맛집 청춘막창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나름대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청춘막창!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는 바로 소금막창 2인분과 된장순두부! 그리고 막창에 빠질 수 없는 쏘맥!




■수지 막창 맛집 청춘막창에선 막창뿐 아니라, 술안주로 딱인 전병과 왕만두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볶음밥 가격이 착해서 굉장히 맘에 들었던 부분!





■막창을 기다리며 여자친구 컨셉샷? 찍어주기!




■사진을 찍으며, 놀고 있을 때,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세팅이 완료되었다. 막창과 잘 어울리는 콩가루와 필자가 좋아하는 양파절임, 김치전이 나왔다!




■윤기 좔좔 맛있는 김치전!





■거기에 추가로 얼음이 동동 띄워진 묵사발이 나왔는데, 정말 시원하면서 김치가 들어가서 간도 딱 좋았다. 불막창과 아주 궁합이 좋을 것 같은 묵사발!





■밑반찬과 함께 바로 나온 메뉴인 된장 순두부는 굉장히 구수한 된장맛과 함께 느껴지는 부드러운 순두부의 식감이 일품이었다. 다음번엔 카레순두부도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





■막창에 잘 어울리는 쌈장은 고추와 마늘이 정말 혜자스럽게 올라가 있었다.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 소금막창이 나왔다. 필자가 좋아하는 구이계의 화룡정점인 가래떡, 파, 양파, 감자 등이 푸짐하게 함께 나와서 굉장히 흡족했다.




■청춘막창의 푸짐한 한상차림!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맛있음을 뽐내는 막창의 숨 막히는 근접샷!







■인고의 시간 끝에 드디어, 딱 먹기 좋게 막창이 구워지고 필자와 여자친구는 빠르게 젓가락질을 시작했다.





■막창의 맛은 딱 맛있을 정도로 기름과 육즙을 함유하고 있었고, 신선한 막창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특히, 씹는 맛이 일품이었다. 소금간도 딱 적절하게 배어있어 물리지 않는 맛이었다. 특히, 막창을 쌈장에 찍어 먹을 때 고소하고 쫄깃한 막창과 소금간, 쌈장 양념이 최고의 맛을 선사했다.


 


■막창과 잘 어울리는 또 다른 별미! 콩가루! 안 그래도 고소하고 쫄깃한 막창의 고소함이 배가 되는 맛이었다.




■막창을 쌈장에 푹 찍어서 잘 구워진 파와 함께 한 점!





■막창과 함께 나온 구이 재료 중, 특히 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은 바로 요 버섯! 어떤 버섯인지 자세히는 모르지만, 버섯 특유의 향과 육즙이 살아 있어서 막창 못지않게 맛있었다.






■오늘의 식사 마무리는 구이 식단에서 당연히 빠질 수 없는 볶음밥! 볶음밥의 간은 생각했던 것보다 살짝 매웠지만, 필자가 좋아하는 밥알이 고슬고슬하게 살아있는 볶음밥이라 맛있었다.




■수지구청역 맛집, 용인 막창 맛집 청춘막창! 용인 지역, 수지 근처에서 막창이 땡길 때 한 번쯤 들러볼 만한 맛집인 것 같다. 청춘막창에서 잘 구워진 쫄깃하고 고소한 막창에 소주 한잔이면 음식점의 이름처럼, 즐거운 청춘의 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