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맥주 맛집 브롱스

반응형


■종로 맥주 맛집 브롱스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들른 종각 맥주 맛집 브롱스!




■브롱스에서는 피자, 핫윙, 샐러드, 하우스푸드, 마른안주까지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를 판매하고 있었다.




■브롱스의 다양한 수제 맥주! 필자가 주문한 맥주는 브롱스의 기본? 맥주라고 할 수 있는 헬레스! 필자의 여자친구가 주문한 맥주는 시트라라거!





■브롱스의 헬레스 맥주는 시원하면서도 깊이가 느껴지는 전형적인 라거 맥주의 맛이었다. 시원하고 가볍게 먹기 딱 좋아서 브롱스의 안주들과 아주 잘 어울렸다. 여자친구가 주문한 시트라라거는 필자와 여자친구의 취향에 빗나가는 맥주였는데, 시트러스 향이 너무 강해서 쓴맛이 맥주의 맛을 가리는 느낌의 아쉬움이 남는 맥주였다. 평범하면서도 어느 정도 깊이가 느껴지는 맛있는? 수제 맥주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헬레스나 메르첸을 추천한다.




■종로 수제 맥주 맛집 브롱스는 안주 메뉴 또한 굉장히 맛있는데, 필자는 주로 하우스푸드 메뉴를 주문한다.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빵이 아주 잘 구워져 나오고




■꽤나 퀄리티가 좋은 육즙이 풍부한 수제 소시지와 중독성 있는 감자튀김도 촉촉 담백하게 제공된다.




■감자튀김, 수제 소시지와 찰떡궁합! 치즈 퐁듀와 케찹도 함께 나온다. 수제 맥주와 고퀄리티의 맥주 안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종로 맥주 맛집 브롱스! 필자가 애용하는 종로 맛집 중 하나이다.


■아래는 종로 맥주 맛집 브롱스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2017/01/02 - [맛집, 먹방] - 종로 한우 맛집 늘푸른목장

2016/12/06 - [맛집, 먹방] - 종로 3가 무한리필 연어, 육회 맛집

2016/12/03 - [맛집, 먹방] - 종로 고기집 추천 소갈비살 서울식당

2016/11/21 - [맛집, 먹방] - 동대문 종로 맛집 큰집보쌈

2016/09/27 - [맛집, 먹방] - 종로 황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2016/09/20 - [맛집, 먹방] - 종각 맥주집 브롱스

2016/08/21 - [맛집, 먹방] - 종로 회식 장소 추천! 고기 맛집 골목안 정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