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동대문 종로 맛집 큰집보쌈

반응형


■동대문 종로 맛집 큰집보쌈

가족과 함께 방문한 동대문, 종로의 유명한 보쌈집 큰집보쌈! 저녁 식사 시간이었기에 식당은 이미 많은 인파들로 가득해서 아주 조금 대기를 해야 할 정도였다.







■큰집보쌈의 다양한 메뉴! 일반적인 보쌈뿐 아니라, 굴보쌈, 회보쌈, 제주흑돼지보쌈, 오리보쌈, 막국수, 쟁반국수, 파전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큰집보쌈에선 보쌈집치고 아주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들이 제공되었는데, 순두부찌개, 된장국, 묵무침, 샐러드 등 모든 밑반찬 전부가 정말 맛깔나고 정갈해서 너무 좋았다. 특히, 된장국과 묵무침의 맛이 굉장히 깊이 있어서 필자의 마음에 쏙 들었고, 순두부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먼저, 주문한 파전이 나왔는데, 역시나 느끼한 맛이 적고 깔끔한 맛의 훌륭한 파전이었다! 들어간 파의 크기가 딱 적당해서 부담 없이 파의 향과 식감을 느끼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음 메뉴는 큰집보쌈의 주력 메뉴 중 하나인 쟁반국수! 보통 보쌈집의 쟁반국수는 면의 퀄리티가 아쉽고 대충 만드는 서브 메뉴라는 느낌이 들기 일쑤인데, 큰집보쌈의 쟁반국수는 면의 꼬들함이 정말 끝내줬고, 양념 또한 딱 적절히 매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돌아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있는 쟁반국수였다. 양도 9,000원, 세트로 먹으면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치고 엄청나게 많은 편이었다. 게다가, 보쌈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니, 큰집보쌈에 간다면 꼭 먹어보시길 권장한다. 아, 참고로 위 사진은 쟁반국수를 일부를 앞접시에 덜은 사진이며, 큰 쟁반 사진은 필자 실수로 유실되었다... 사진을 포스팅하지 못해 아쉽지만, 아무튼, 쟁반 크기가 무척 크고 양이 엄청 많았다!




■뚜둔, 드디어 메인 메뉴인 굴보쌈 등장! 엄청난 양의 보쌈과 더불어 역시 엄청난 양의 굴이 푸짐한 한 접시를 이뤘다!






■신선한 굴의 근접샷!





■윤기 좔좔 흐르는 보쌈 근접샷! 큰집보쌈의 고급스러운 보쌈 맛이 사진을 통해서 조금은 전달되지 않을까 싶다.





■큰집보쌈의 보쌈 맛은 그야말로 고급스러운 보쌈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다. 고기가 굉장히 큼직함에도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쌈이었고, 돼지 특유의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았다. 비계의 부드러움과 살코기의 고급스러움을 느끼기에 둘의 비율이 딱 알맞았으며, 고기 자체가 고급스러워서 퍽퍽함이 적은 고퀄리티의 맛있는 보쌈이었다.






■신선한 보쌈 김치, 보쌈 무김치와 함께 꿀꺽!




■보쌈뿐만 아니라, 굴도 엄청나게 신선하고 큼직해서 보쌈과 함께 먹었을 때의 그 특별한 조화를 잊을 수 없다. 굴의 부드러운 식감과 바다향 가득한 맛이 보쌈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최고의 조합이었다. 동대문, 종로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맛있는 보쌈을 파는 맛집 큰집보쌈! 맛깔나는 메인 메뉴인 보쌈, 쟁반국수의 맛과 정갈하고 푸짐한 밑반찬도 최고였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도 훌륭했고 매장도 정말 깨끗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동대문, 종로 보쌈 맛집이다.


■아래는 동대문, 종로에 위치한 보쌈 맛집 큰집보쌈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