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송년회 장소 추천

반응형


■일산 송년회 장소 추천

일산 송년회 장소로 딱 좋은 일식 회 코스 요리 맛집 관훈하우스!


■아래는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관훈하우스의 전 메뉴 및 위치 지도, 약도이다.








■관훈하우스에선 요런 식으로 점심 할인도 시행하고 있었다.




■횟집, 일식 코스요리 식당에 있어서 신기하다고 느꼈던 와인들!


 





■관훈하우스의 인테리어는 나무를 많이 활용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느낌이었다.




■접대 식사로도 꽤 괜찮아 보이는 4인실 룸!




■오늘의 메뉴는 가이세키 정식, 코스 요리! 우선, 정갈하게 죽, 샐러드 등이 나왔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




■아주 신선했던 연어회 샐러드와




■귀엽게 새우가 올라간 튀김 요리까지!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회 접시! 참치회, 연어회, 광어회 등 다양하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었다.




■특히, 맛있었던 생강이 올라간 장어 요리! 장어 소스의 간도 딱 적당하고 깔끔하고 살이 부드러워서 참 맛있었다.






■이 밖에도 맛깔나는 다양한 코스 요리가 배가 터질 정도로 끊임없이 나왔다! 일산에서 송년회 장소를 물색 중인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횟집, 일식 코스 요리 맛집 관훈하우스 후기를 이상으로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