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연말 모임 장소

반응형


■일산 연말 모임 장소

일산 연말 모임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코스 요리 횟집, 일식집 관훈하우스!






■관훈하우스는 위 이미지, 위치 지도, 약도와 같이 경의중앙선 풍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관훈하우스에선 위와 같이 송년, 신년회 단체 예약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큼직한 나무들이 많고 실내가 넓어서 그런지 홀은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하고 탁 트인 느낌이었다.




■깔끔하고 편안했던 룸은 앉은 뱅이 의자가 있는 점이 특히, 필자 마음에 들었다.






■선정한 메뉴는 활바닷가재 코스인데, 시작부터 요렇게 많은 전채요리가 나왔다.







■신선한 연어와 깔끔, 담백한 맛의 튀김 또한, 일품이었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인 활바닷가재 등장!




■어마어마한 활바닷가재의 비쥬얼!








■이 밖에도 정말 많은 메뉴가 알차게 코스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할 지경이었다. 넓은 홀과 깔끔한 인테리어, 맛있고 푸짐한 요리까지 연말 회식, 모임 장소로 딱 적합할 것 같은 일산 관훈하우스의 후기를 이 정도로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