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을지로3가 맛집 김삼보 한국관

반응형


■을지로3가 맛집 김삼보 한국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을지로3가 고기집 김삼보 한국관! 바로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당을 찾기가 굉장히 편했다.


 




■위와 같이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을지로3가 맛집 김삼보 한국관!






■뚜둔! 기본 맡반찬 세팅!





■김삼보 한국관의 밑반찬 중 가장 필자의 마음에 들었던 반찬은 바로 요 생굴이다! 매우 신선하고 적절히 바다 내음?이 섞인 맛이 참 마음에 들었다.








■고기를 먹기 전, 보쌈 무김치, 배추와 굴 한 쌈!





■드디어, 주문한 제주 돼지 모듬이 나오고! 김삼보 한국관의 제주 돼지 모듬은 가브리살, 목살, 오겹살로 구성되어 있었다!





■김삼보 한국관에서는 모든 고기를 알바생들이 직접 구워주었는데, 고기 굽는 솜씨들이 정말 대단했다.







■지글지글 맛나게 익어가는 돼지고기들!




■요렇게 모든 고기 굽는 직원들이 엄청난 불 활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직화로 맛깔나게 고기를 구워줬다.




■김삼보 한국관의 고기들은 어느 부위 할 것 없이 전부 퀄리티가 훌륭했고 육즙도 풍부했다. 부드러운 돼지고기라기보단 식감이 쫄깃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 일품인 그야말로 퀄리티 좋은 제주 돼지고기의 맛이었다! 특히, 직화로 고기를 아주 잘 익혀 주었기 때문에 질 좋은 돼지고기를 최고의 구이 상태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잘 익은 최고 퀄리티 목살 한 점과 쌈무의 조화!







■오겹살 또한, 야들야들한 비계 부분과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고기 부분의 비율이 딱 알맞아서 물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요런 근접샷을 통해 김삼보 한국관 돼지고기의 퀄리티가 조금이라도 느껴질 수 있을까 싶다.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한 볶음밥!





■김삼보 한국관의 볶음밥은 딱 적절한 간의 묵은지와 고소한 김, 고슬한 밥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었고 돼지고기 기름이 적당히 잘 입혀져서 감칠맛이 끝내줬다!




■최고 퀄리티의 돼지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을지로3가의 돼지고기 맛집 김삼보 한국관! 을지로3가에서 회식 장소를 찾으시는 분이나 맛깔나는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고기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숙련된 알바생의 돼지고기 불쑈를 덤으로 보실 수 있으니, 이 점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