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경복궁 맛집 본가궁중족발

반응형


■경복궁 맛집 본가궁중족발

학교 선배와 함께 방문한 경복궁 근처에 위치한 족발, 보쌈 맛집 본가궁중족발!





■아래는 경복궁역 근처에 위치한 본가궁중족발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본가궁중족발은 맛깔나는 음식 자체도 훌륭하지만, 우선, 엄청나게 푸짐한 밑반찬을 가장 큰 장점으로 들 수 있다.


 


■지금 생각해도 입 안에 군침이 도는 너무 맛있었던 묵은지와!


 


■찰진 순대!






■신선한 각종 야채와 새우젓





■너무 부드러워서 술안주로 딱! 이었던 계란찜과







■요렇게 속이 꽉 찬 만두가 듬뿍 들어간 만둣국까지! 단순히 족발만 시켜도 이렇게 엄청나게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제공된다.




■밑반찬을 이것저것 맛보다 보니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인 족발 등장!







■본가궁중족발의 족발 맛은 딱 우리가 상상하는 전통 시장 족발의 맛을 깔끔하고 맛깔나게 끌어올린 듯한 느낌이었다. 쫄깃한 껍질 부분과 부드럽고 담백한 살코기 부분이 너무 잘 어우러졌으며, 족발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왕창 먹을 수 있었다.




■침이 꿀꺽 넘어가는 최고의 묵은지와 감칠맛 나는 족발의 조화!





■자주 쌈을 싸 먹는 족발, 보쌈의 특성상 손이 지저분해지기 일쑤인데, 본가궁중족발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식사 중 바로 손을 닦을 수 있도록 테이블 가까운 곳에 세면대를 비치해 놓았다.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와 센스가 엿보였던 부분!





■엄청나게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 입에 착착 달라붙는 최고 퀄리티의 족발 맛과 합리적인 가격!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경복궁 맛집 본가궁중족발! 경복궁역 근처 회식 자리,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푸짐한 술자리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경복궁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