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웨돔 맛집 돌배기집

반응형


■일산 웨돔 맛집 돌배기집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고기집,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백종원의 돌배기집!






■차돌박이 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은 정발산역 근처 웨스턴돔에 위치하고 있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기집 답지 않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친절한 설명 배너 등이 돋보였다.







■다양한 야채, 쌈 등이 구비되어 있는 셀프바! 추가 반찬 비용을 내지 않고도 고기만 먹으면 무료로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돌배기집의 메인인 차돌박이 주문! 가격 대비 양이 엄청 많았다!





■요렇게 차돌박이가 먹음직스럽게 익고 있을 무렵, 함께 주문한 차돌박이 찌개와 거기에 포함된 비빔밥도 등장!







■생각했던 것보다 차돌박이가 훨씬 많이 들어가 있었던 차돌찌개는 깊이 있으면서 살짝 얼큰한 찌개 국물도 훌륭했으며, 일단 무엇보다 차돌박이, 두부 등 재료가 엄청나게 푸짐하게 들어간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다. 돌배기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말 혜자스러운 메뉴!






■비빔밥과 함께 비벼 먹는 차돌찌개의 맛도 훌륭했다. 아삭한 야채들과 구수한 된장의 살짝 얼큰한 맛, 정말 푸짐하게 들어간 차돌박이가 입 안을 풍족하게 채워줬다. 정말 푸짐한 맛의 극치였다!




■이제 알맞게 구워진 차돌박이 구이를 먹을 차례!




■요 차돌박이 전용 소스가 아주 살짝 새콤하면서도 깔끔해서 차돌박이의 맛을 잘 살려주었다.




■부드러우면서 맛있는 육즙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돌배기집의 맛있는 차돌박이 근접샷!




■야채들과 푸짐하게 한 쌈!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추가로 주문한 윤기 좔좔 부채살!






■백종원 돌배기집의 부채살은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고, 고기 특유의 냄새 또한, 거의 나지 않아서 참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밑반찬과 식사, 고기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일산 웨돔 맛집 돌배기집!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이나 점심식사로 간단히? 고기가 먹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맛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