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한우 맛집 늘푸른목장

반응형


■종로 한우 맛집 늘푸른목장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소고기집 늘푸른목장!




■종로 늘푸른목장은 관수파출소 바로 맞은편 종로 지오다노에서 조금 걸어가면 보이는 버스 정류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늘푸른목장 식당 안을 가득 메운 연예인, 유명인들의 싸인들!






■유명인들의 싸인이 많은 만큼 주문 전부터, 퀄리티에 대한 어느 정도의 신뢰가 갔다.




■자부심이 느껴지는 심플한 메뉴 구성! 꽤 괜찮은 가격으로 한우 갈비살과 육회를 판매하고 있었다!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 만큼이나, 방송도 꽤나 많이 탄 맛집 같았다. 아무튼, 주문한 메뉴는 늘푸른목장의 대표 메뉴인 한우 갈비살!




■주문하자 곧이어, 숯불 화로가 등장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밑반찬들이 서빙되었다.




■특히, 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본 반찬은 바로 미역국! 무려, 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는 미역국이었다. 국물이 정말 깊고 간이 딱 알맞아서 계속 떠먹게 되는 깔끔한 맛의 미역국이었다.




■맛있는 미역국을 들이키고 있자, 사장님께서 직접 즉석으로 손질한 한우 갈비살이 식탁 위에 올랐다.





■그냥 보기에도 군침이 넘어가는 엄청난 마블링! 익히기 전부터 한우 갈비살의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드디어, 고기가 불판 위에 오르고!





■야들야들 윤기 있는 육즙을 확인시켜주는 우리의 한우 갈비살!







■늘푸른목장 한우 갈비살의 맛은 정말 고급스러운 갈비살의 정점이었다. 너무너무 부드러우면서도 딱 적정한 수준의 식감이 있었고, 고기를 입에 넣은 내내 풍부한 육즙과 고기 기름이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맛이었다. 그야말로 최고 퀄리티의 한우 갈비살!








■최고급 한우 갈비살의 야들야들한 육즙과 딱 적당한 고기 기름!






■다음 메뉴는 바로 된장찌개!




■얼큰하면서도 깊은 된장 맛이 느껴지는 깊이 있는 국물이 끝내주는 된장찌개였는데, 깊은 국물과 재료의 맛을 밥과 함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흰 쌀밥이 말아져서 보글보글 끓는 채로 나왔다.




■또한, 된장찌개 안에는 무려 고기가 요렇게나 많이 들어가 있었다.




■최고급 한우 갈비살과 고기가 정말 한없이 들어간 깊이 있고 구수한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종로 한우 맛집 늘푸른목장! 종로에서 소고기를 드시려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최고퀄리티의 한우 고기집이다!




반응형